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퀸공익으로 강민우 리더 만나면 어케 대응해야댐 도리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74 작성일 2021-11-25 13:21:36 https://arca.live/b/counterside/39072800 다4고 솔직히 깡통보다 얘네가 더싫다솔져덱 얘네 죄다 디펜더 피해 들고와서 나유빈 10초도안되서 뒤짐ㅋㅋㅋ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네모네모 2021-11-25 13:22:05 근피감몰빵 요하나로 구관총 대가리돌리기 펼쳐보기▼ xile 2021-11-25 13:22:17 퀸공익으로 민우는 초큼 펼쳐보기▼ xile 2021-11-25 13:22:34 뭐 하나 안낼생각 해야할?듯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11-25 13:22:26 도리밍 2021-11-25 13:22:37 얘가 답인가 펼쳐보기▼ 제이크 2021-11-25 13:22:56 강민우 리더로 쓰는거면 거의 열에 아홉은 먼저 안으로 들어올건데 박정자 트리거 스나-디펜-서폿에 집착하지 말고 그냥 공익 부터 낸 다음 힐러 붙히면서 홈그라운드 쪽에서 정리해나가셈 펼쳐보기▼ 제이크 2021-11-25 13:23:46 개인적으로는 옌싱 넣어 쓰는걸 추천함 펼쳐보기▼ 도리밍 2021-11-25 13:24:19 ㄳ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25 13:22:56 퀸개노답인데 딴거쓰지 펼쳐보기▼ 도리밍 2021-11-25 13:23:44 애정이야 이거써서 다딱이임ㅋㅋ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25 13:23:54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25 13:24:14 그럼 그냥지셈 퀸으로 절대못이김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25 13:24:29 궁까지 공익이 못버텨서 힘듬 펼쳐보기▼ 도리밍 2021-11-25 13:24:37 깡통은 핵만 고개돌리면 되던데 얘넨 못버티겠드라 ㅇㅋ 펼쳐보기▼ 뇌간망가 2021-11-25 13:24:53 옌이 잘 버팀. 핑챙도 좋음 펼쳐보기▼ 항모추천 2021-11-25 13:30:55 퀸 버리고 각씨발이 들고와라 내 경험담이다 펼쳐보기▼ 항모추천 2021-11-25 13:32:15 솔져덱으로 퀸, 캐오린 싹다 죽여서 박멸해버리니까 각시발이만 남더라ㅋㅋㅋ 펼쳐보기▼ 도리밍 2021-11-25 13:49:02 각씨ㅏ1발이가 누군데 펼쳐보기▼ 우지다 2021-11-25 14:05:15 에이미로 몰려오는거 그랩 특수기로 정리가능 펼쳐보기▼ 항모추천 2021-11-25 14:27:51 각에이미를 보통 그렇게 부른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흑인이 날수 없는 이유는 역시난 2021.11.25 215 1 념보고 백인 해봣는데 되네 [1] 백인 2021.11.25 233 1 조수석 민폐녀들 [10] 뱅레이 2021.11.25 926 0 가은이가 좋아하는 빵은? [5] 앤뱃살 2021.11.25 261 1 건틀렛 타이탄으로 건포만빼야지 [1] ㅇㅇ 2021.11.25 205 0 출격기 퀄 미쳤네 ㄷㄷ [2]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5 320 0 흑인이 몰래 포탑을 못미는 이유ㅋㅋㅋ [1] 묘갤러 2021.11.25 224 2 닥등이가 좋아하는 빵은? [2] 비질란테 2021.11.25 199 0 촉촉한 후라이 묘갤러 2021.11.25 195 0 흑인이 할수없는건? 중국몽죄인 2021.11.25 232 3 맛잘알 [7] Badfinger 2021.11.25 210 0 흑인이 달리기를 잘해야 하는 이유는?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25 214 0 레이첼이 좋아하는 빵은 [5] 묘갤러 2021.11.25 314 0 소신발언 붕어빵 너무 달음 [6]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1.11.25 271 0 각후라이 이렇게 나왔으면 어땠을까? [4] ㅐㄴ 2021.11.25 242 0 흑인이 배신하면? [1] 이터니티라바 2021.11.25 275 4 시발 이새끼 수틀리면 백도어하는거 어서 배웠노 [2] Badfinger 2021.11.25 281 0 골드가 없어서 전장을 못만드노 하야테 2021.11.25 204 0 창작 스케빈저 최정예 약탈조. [17] ㅇㅇ 2021.11.25 1598 54 흑인이 신음을 내면? [4] 앤뱃살 2021.11.25 250 7 길을 잃은 흑인이 가는곳은? 클러스트 2021.11.25 187 3 각후 특 djdojo 2021.11.25 175 0 퀸공익으로 강민우 리더 만나면 어케 대응해야댐 [20] 도리밍 2021.11.25 274 0 각우를 스카웃에 비교하는데 [1] 견로 2021.11.25 232 4 달달하면 카사킴 [11] 하야테 2021.11.25 271 5 이 짤 보니 갑자기 생각남 [14] purple 2021.11.25 254 3 흑인이 단체로 튀겨지는 날은? [1] 겜창45 2021.11.25 228 2 곽에 들은 과자중에 젤 맛있는게 뭐냐 [8] 람네 2021.11.25 219 0 라면 먹고 싶다 [5] 꼬리를문뱀 2021.11.25 187 0 흑인들이 바다에서 죽으면 찾아오는 애들은? [2] 클러스트 2021.11.25 212 3 "캬악! 옷갈아입는데 들어오면 어떡해앳~~~!!!" [13] 묘갤러 2021.11.25 389 -17 각시윤이 황금 밸런스였는데 뇌간망가 2021.11.25 202 1 왜 다들 성하게 넘어가는겜이 없니... 시그마져아 2021.11.25 193 0 후라이즌은 역대급이긴하다 [2] 진 2021.11.25 263 0 나나하라 왤케 어려움 [8] ㅇo 2021.11.25 350 0 유미나 vs 아엠유너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25 143 0 카사는 이제 호수냐 앤뱃살 2021.11.25 188 1 흑인들이 이사가는 날은? 클러스트 2021.11.25 158 3 붕어빵 [7] DButton 2021.11.25 225 2 요새는 이터 어디서 녹임? [6] ㅇㅇ 2021.11.25 237 0 유미나vs me당기나 [1] 겜창45 2021.11.25 205 0 지금 붕어빵 논쟁은 다 가짜임 [2] 플랫 2021.11.25 236 0 와 아무도 야채붕어빵은 말도 안하네 [8] 영원한라뉴비 2021.11.25 217 0 나나하라를 기대해야만 하는 이유 djdojo 2021.11.25 2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5 13: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