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유저라 호라이즌 패스 레벨 36까지 찍었습니다.


제 상황이면 15레벨 주는 패스 사면 딱 50레벨로 보상은 다 받을수 있는건가요??


카사 가늘고 길게 계속할생각이고 성능충이면 이번 패스는 무조건 사는게 이득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