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뒹굴고 놀다가는 살도 쪄버릴거 같아요



허억 허억 허억 허억




푸끄흐으읍! 푸흐으으!




새꺄 안죽어 한 번만 더




끄흐으으으으으으으으 씨이이바아아아아알!!!





좋았어 팔 빼도 돼





아이고오오오 나죽는다아아아아아





어으 물 맛 달다
근데 쟤는 여기서 뭐한답니까?




아가씨도 헬스나 하지 그래
살 찐다고 뭐라 하지 말고




헬스요?
굳이 안해도 어차피 외형이야 마음대로 바꾸는데




그렇게 좋아하는 고통이 동반하는데 안한다고?




형님 저거 암만봐도 지 운동하기는 싫다고 그러는겁니다




아니거든요?
어차피 이런것들 쯤이야 그냥 든다구요





지랄하네 미친년이





옛날에나 스카우트씨 욕 좋아했지
하도 들어서 질리거든요?





병신년




이건...좋을지





딱콩





아야! 아파요!





애들 운동하는거 도와주진 못할망정 옆에서 뭐라는거야




힝 진짜
저 이래봬도 마왕이라고요, 이전세계도 멸망시켰다구요





아 예~예~예~





세상을 멸망시켰다는 사람이 구속구 하나 못풀었어?





그건 사정이 있었고요!
아무튼! 이런거 쯤이야!





??????????




한 손으로 들었어??????




보셨죠! 저 얼마나 센지!
그러니까 운동같은거 그만하고 이걸로 제 발가락을 찍어주시면





닥치고 이거나 처먹어





앙!
앙냠냠!




달달하니 맛있지?





이....이....이건....





꿰꼬닥





엥? 아가씨?




뭐야 뭔 짓거리를 한거야




그냥 저기 코핀 앞 사거리에 있는
민트파운드초코케이크 먹였는데요?





그 스트레가 말인가?
도대체 왜?




아가리 좀 닫으라고요





역시 막내가 똑똑해





가르르르르....




오 민트색 거품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