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날 뒹굴고 놀다가는 살도 쪄버릴거 같아요

허억 허억 허억 허억

푸끄흐으읍! 푸흐으으!

새꺄 안죽어 한 번만 더

끄흐으으으으으으으으 씨이이바아아아아알!!!

좋았어 팔 빼도 돼

아이고오오오 나죽는다아아아아아

어으 물 맛 달다
근데 쟤는 여기서 뭐한답니까?

아가씨도 헬스나 하지 그래
살 찐다고 뭐라 하지 말고

헬스요?
굳이 안해도 어차피 외형이야 마음대로 바꾸는데

그렇게 좋아하는 고통이 동반하는데 안한다고?

형님 저거 암만봐도 지 운동하기는 싫다고 그러는겁니다

아니거든요?
어차피 이런것들 쯤이야 그냥 든다구요

지랄하네 미친년이

옛날에나 스카우트씨 욕 좋아했지
하도 들어서 질리거든요?

병신년

이건...좋을지

딱콩

아야! 아파요!

애들 운동하는거 도와주진 못할망정 옆에서 뭐라는거야

힝 진짜
저 이래봬도 마왕이라고요, 이전세계도 멸망시켰다구요

아 예~예~예~

세상을 멸망시켰다는 사람이 구속구 하나 못풀었어?

그건 사정이 있었고요!
아무튼! 이런거 쯤이야!

??????????

한 손으로 들었어??????

보셨죠! 저 얼마나 센지!
그러니까 운동같은거 그만하고 이걸로 제 발가락을 찍어주시면

닥치고 이거나 처먹어

앙!
앙냠냠!

달달하니 맛있지?

이....이....이건....

꿰꼬닥

엥? 아가씨?

뭐야 뭔 짓거리를 한거야

그냥 저기 코핀 앞 사거리에 있는
민트파운드초코케이크 먹였는데요?

그 스트레가 말인가?
도대체 왜?

아가리 좀 닫으라고요

역시 막내가 똑똑해

가르르르르....

오 민트색 거품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