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S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91
작성일
댓글
[2]
Badfinger
TLCrow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카콘만 보고 무슨 영화인지 맞춰보셈
[18]
211
0
?? : 야 빨리 해!
[1]
196
0
보드게임 말고 카드 게임은 많이 했었는데
159
0
각후vs둥근전ㅋㅋㅋㅋㅋ
[2]
128
-1
보드게임 명작3선
[8]
268
0
각후 메공속 끼워줬는데 ㅈㄴ 구리네
[4]
212
0
군대에 보도+호스트 하다온 후임 있었는데
154
0
니들 이거 알고있음?
[5]
193
0
내가아는 보드는 하나뿐
140
0
왜 쿼츠가 666개 있냐
[2]
160
0
테탑시 없는 쉑 없제?
[2]
243
0
내가 하던 겜 너프 안하는 이유 웃겼음 ㅋㅋ
[6]
298
0
생각해보니까 비데는 있어도 잘 안쓰게됨
132
0
호라이즌이벤트다깼다
[4]
231
3
부루마블 룰이 재밌지
[3]
173
0
뱅이 진짜 재밋는데
[7]
158
0
뭐? 보도게이 부라고?
[1]
156
0
보드게임류는 모두의마블이 존나재밌었는데
[7]
225
0
너거들 뱅 루미큐브는 해봤냐
[4]
194
0
달려도 괜찮겠습니까?
[36]
1633
36
협력전 공략좀 쓰세요
[7]
220
0
너네 이거 해봤음?
[8]
271
0
요즘 건 매칭 왤케안잡히지
[4]
188
0
SSS
[2]
191
0
그러고보니 유딱지 뭔 신작 모바일 나온다면서
[1]
173
0
카사 인싸겜임
[1]
219
0
브루마블특)코펜하겐, 콩코드 여객기, 뉴욕이 알짜배기임
[2]
202
0
유희왕 특)
[4]
170
0
학교 할리갈리 특
[2]
160
0
유희왕은 지금도 할수있다고?
223
0
무슨 떡밥인진 모르겠는데
[1]
169
0
할리갈리 필승법
[1]
246
0
유희왕도 보드게임이었나?
[2]
207
0
근대 명함 수급도 줄어든거임?
[2]
260
0
한창 보드게임 광기에 찌들어서 할때는
160
0
보드게임 vs 바위드게임 vs 가위드게임
[4]
165
0
도미니언 이라고 아십니까?
[2]
201
0
제일 인싸에 가까웠던 때가 검사했을 때인듯
214
0
할리갈리 그거 손 브래이커
[2]
276
0
어디서 본듯한 그림체
203
0
카사가 보겜보다 재밌음
[2]
225
0
친구들이랑 같이 게임하고싶네 ㅋㅋㅋ
[1]
205
0
친구 5명 모여서 크툴루 보드게임했음
[3]
217
0
아니 50층 시발 후열 왜죽는거야
[3]
2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