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각선권 쓸선권 조언 좀 뉴타입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301 작성일 2021-11-27 07:23:41 수정일 2021-11-27 07:26:27 https://arca.live/b/counterside/39183133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늒네 2021-11-27 07:24:07 미니 펼쳐보기▼ 뉴타입 2021-11-27 07:24:30 와 공익 보다 미니가 먼저야? 펼쳐보기▼ 늒네 2021-11-27 07:24:50 공익은 요새 좀 퇴물임 펼쳐보기▼ 뉴타입 2021-11-27 07:25:10 그렇구나... 감사감사 펼쳐보기▼ 아루룽 2021-11-27 07:24:09 MMT 2021-11-27 07:25:13 이 라인업이면 미니에 이프리트가 제일 무난할듯? 펼쳐보기▼ 뉴타입 2021-11-27 07:27:01 와 오랜만에 왔는데 뭐가 많이 바뀌었구나... 이프리트라니 펼쳐보기▼ 보려고가입함 2021-11-27 07:25:18 미니스트라가 되게 효자임 펼쳐보기▼ 보려고가입함 2021-11-27 07:25:35 공익은 pvp 에서 좋긴한데 pve는 그닥.. 차라리 힐데가 앞에 가서 몸 대는게 더 낫더라 펼쳐보기▼ 뉴타입 2021-11-27 07:27:16 각힐 얘기하는 거지? 펼쳐보기▼ 보려고가입함 2021-11-27 07:27:22 ㅇㅇ 각힐 펼쳐보기▼ 불타는쓰레기 2021-11-27 07:25:47 쓰알 선택권은 아끼자 없는게 너무 많다 펼쳐보기▼ 뉴타입 2021-11-27 07:29:43 오키 감사함니다~ 펼쳐보기▼ 푸별 2021-11-27 07:26:34 미니나 나유빈 밑에는 존버 펼쳐보기▼ ㅇㅇ 2021-11-27 07:27:10 피빕 안할거면 미니 추천이긴함 펼쳐보기▼ 뉴타입 2021-11-27 07:28:01 pve가 주력이긴 할 듯... 피빕은 끼지도 못하는 수준이라 펼쳐보기▼ djdojo 2021-11-27 07:27:25 미니나 유나로 받아라 펼쳐보기▼ 뉴타입 2021-11-27 07:27:41 유나는 있음... 미니 추천이 압도적이네 펼쳐보기▼ djdojo 2021-11-27 07:28:11 걔 있으면 메카덱은 안무서움ㄹㅇㅋㅋ 펼쳐보기▼ 뉴타입 2021-11-27 07:28:58 *수정됨 미니 넣고 에델 빼면 되겠네 감사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쿠노이치면 그거지 [3] 꼬리를문뱀 2021.11.27 182 1 신캐가 생각보다 별로라고 생각되는 이유 MMT 2021.11.27 187 1 사실 오로치가 엄마고 [1] djdojo 2021.11.27 180 0 아 근데 카나데 암만봐도 개똥캐 삘이 온다 [2] 컨섹 2021.11.27 210 0 ??:대표님 기니피그들이 벌써 알아차렸습니다 [1] 클러스트 2021.11.27 201 4 노노하라 스토리 기대되네 갓겜충아님 2021.11.27 231 0 그냥 모녀고 자매고 나발이고 솔직히 말한다 [2] 베버 2021.11.27 153 5 스포 그냥 이름이같아서 엄마라하는게 아닐텐데요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27 308 5 그냥 무난하게 꼬리를문뱀 2021.11.27 148 0 코핀컴퍼니 정자도둑 클로에 [2] 알파버지니스 2021.11.27 178 0 세라펠구미호 vs 신년린 vs 1주년지아링 [9] 꿀때지 2021.11.27 187 0 이랬는데 젊은이유가 그림자면..? [1]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181 0 신캐가 꼴리지 않는다 (x) [18] ㅇㅇ 2021.11.27 1947 61 이제 진짜 닌자=슬레이어상이 왔네 [3] zkamcc 2021.11.27 165 0 실쓰는캐릭 혼란 ptsd [2] Badfinger 2021.11.27 156 2 닌자면 당연히 이런 컨셉이지 [2] 충혹마 2021.11.27 244 0 사실은 사나에가 엄마라면? [1] 미야 2021.11.27 198 0 성 같아도 엄마일순 있음 [1] 베버 2021.11.27 132 0 닌자 인형술사를 소개합니다! djdojo 2021.11.27 895 0 사나에 엄마가 맞고 사도화되서 젊어보이는거라면? 꿀때지 2021.11.27 162 0 요즘 카사에 애정이 많이 식긴한듯 도스분충우지챠 2021.11.27 200 0 세라펠에게 어울리는 새로운 별명을 지어주자 [2] 알파버지니스 2021.11.27 169 0 누가봐도 스트라이커처럼 생겼네 ㅋㅋ [2] 미야 2021.11.27 168 0 뉴비 각선권 쓸선권 조언 좀 [20] 뉴타입 2021.11.27 301 1 뭐야 카챈오락관이었어? [1] 아루룽 2021.11.27 144 0 설마 클러스트 2021.11.27 144 2 사나에 엄마가 아니라 사나에 동생이라면? [2] 꿀때지 2021.11.27 231 0 신캐 생각보다 노꼴인데 왜이러지 [6] 보노본호 2021.11.27 200 0 이수연 나유빈이 존나 특이케이스인거임 Badfinger 2021.11.27 192 0 와 얘도 스나엿네 컨섹 2021.11.27 207 0 느낌왔음 신캐 릴리랑 쓰면 존나 사기임 [2] 헥토르 2021.11.27 203 0 주시윤도 레인저인데 닌자라고 스나아니란법도없지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126 0 병신들아 이 일러를 보고도 아직 모르겠냐? [29] 으으윽 2021.11.27 2317 52 꼴자감 [1] 킹헤일로 2021.11.27 212 1 닌자를 난자로 읽었내 [2] 클러스트 2021.11.27 165 0 어머니 나이값 못하시네... 늒네 2021.11.27 206 0 내가 본건 사나에 엄마가 죄 지었다 하나뿐이었는데 [5] 베버 2021.11.27 232 0 닌자면 소환술써야지 치마 2021.11.27 159 0 딸있으니까 리얼 마망캐릭이네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27 170 0 닌자 =디펜더 [10]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1.27 218 0 모녀역전세계 ㅋㅋㅋㅋㅋ 아루룽 2021.11.27 253 2 근데 사나에 가문 <~~~~~ 은 무기에 가재도구 이름 붙이는게 전통이라며 [6] 꿀때지 2021.11.27 277 2 근데 카나데가 엄마라고 했음? [2] 베버 2021.11.27 186 0 쿠노이치 기술 예상안 djdojo 2021.11.27 145 0 정보: 하야미 사나에의 엄마는 클베 때 있었으나 죽었다 [3] temprun 2021.11.27 272 1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7 07: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