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홀대받는데, 일섭 흥하면 여기서 더 아래로 갈 거 같아서 불안하긴 해

근데 카사 캐릭 AA가지고 막 챈에서 단편 써보고 그럴 수 있으면 좋겠어....

실은 방금, 오랜만에 AA 가지고 놀려고 했는데, 실로 놀랍게도 라스트 오리진이 AA가 있더라
보고 개깜놀함

물 건너 창작자인지, 우리나라 창작자인지는 모르겠지만 있다는 점에서 매우 행복했음
우리도 막 치후유나 부사장 AA 생기고 그러면 좋겠다
그거 갖고 챈에서 AA 연재하고 그러면 참 좋을 거 같아
챈이 AA도 지원되는지는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