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쓴건 괜찮은데 200뽑에 최고등급이 2개 나온게 실화인가 싶더라 아 ㅋㅋㅋㅋ


계속 겜 할까 말까 고민중

앞으로 불꽃길밖에 안남은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