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유리멤버 일본어 버전도 있네 ㅐ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54 작성일 2021-11-29 10:21:41 https://arca.live/b/counterside/39329321 이거 공식인가?근데 이거 왜 짱깨어처럼 들리지??목소리가 얇아서 그런가 뭔가 되게 이질적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스타림 2021-11-29 10:22:43 가수가 부른게 아니라 보컬로이드가 부른듯 펼쳐보기▼ ㅐㄴ 2021-11-29 10:23:20 아 그 미쿠 그런거? 펼쳐보기▼ westyoon 2021-11-29 10:22:46 보컬로이드 아님? 펼쳐보기▼ ㅐㄴ 2021-11-29 10:23:47 뭔가 목소리가 이상하다 했는데 사람이 아니였구나 펼쳐보기▼ 머랭머랭머랭 2021-11-29 10:23:22 기계가부른거같네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11-29 10:31:12 *수정됨 잘부르는데 중간중간에 딸꾹질 소리는 뭐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5분마다 확인해야겠다 클러스트 2021.11.29 136 0 채문게 90%가 몰?루네 ㅋㅋ [4] atti 2021.11.29 227 0 왜 상연이 비밀노트 안나왔노 종말 2021.11.29 127 0 씨팔새기들아 이즈나하루나가 문고리잡았잖아 [5] SS급경장딜포이 2021.11.29 192 4 패누 3분전 ㅋㅋㅋㅋ [1] 서묘 2021.11.29 135 0 머야 패누 안나옴,....? [2] 꿀때지 2021.11.29 161 0 이번 업뎃이 나나하라였던가? 소나기나기 2021.11.29 135 0 뭐여 몰루하다와도 아직도 패누가없네 [1] 노드왕 2021.11.29 154 -1 딱 8시에 패치노트 뜨면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1.29 168 5 ??:패치노트가 나오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클러스트 2021.11.29 160 0 노노하라 관련해서 쓸게 많나 ㅇㅇ 2021.11.29 150 0 카붕이들은 어디에나있다 [1] flawless 2021.11.29 169 0 스비는 이미 면죄부를 받아 갠차늠 ㅇㅇ 2021.11.29 181 0 개선 중섭은 섀도우 오브 메모리즈 중국어버전 내줬고 [9] 엘빅이 2021.11.29 603 -15 얼마나 찐하게 우린 분탕을 준비하길래 하루한캔데자와 2021.11.29 121 0 아 패치노트를 공지해드리는걸 깜빡했네요 [1] 나도줘 2021.11.29 176 0 패누까지 36분전 밀리에밀리 2021.11.29 103 0 높은 레벨 다이브에서는 못 쓰겠지만 페소라붕카린이 2021.11.29 183 0 패노올려패노올려패노올려 하루한캔데자와 2021.11.29 111 0 걍 스킬컷인꺼야지 나에엥 2021.11.29 144 0 내눈에만 패노가 안보이나? [2] 열일곱여고생 2021.11.29 155 0 그래서 몰?루는 24000돌 존버간다 [1] 게테라토스 2021.11.29 168 0 픽시브 콘테스트 일러 보고 느낀점 [6] 피해제한탱커좀 2021.11.29 288 0 소유리멤버 일본어 버전도 있네 [6] ㅐㄴ 2021.11.29 254 0 아니 씨발 패노 왜 안나와 날개그늘 2021.11.29 121 0 와 카톡 몰루콘 다시 뿌리네 [12] 브륜 2021.11.29 355 0 몰루겜 매운맛 보고 포기한다 [1] ㅇㅇ 2021.11.29 136 0 임마들도 폭사해서 안올리는거가 ㅋㅋ 배가아픈레후 2021.11.29 149 0 카바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29 180 0 기왕 늦은거 패노를 내일 아침 7시 50분에 올려도 되지 않을까 [2] zkamcc 2021.11.29 175 0 그 누구보다도 한남충을 싫어하지만 [6] 마망쭈쭈조 2021.11.29 221 -1 박상연 ㄹㅇ 몰루 쌍천장치고 분탕치느라 늦는건 [4] 미나링 2021.11.29 196 0 패노까지 11분 [1] 갓겜충아님 2021.11.29 123 0 오늘의 패노는 갓패치 누트일까 탄저병 누트일까 [1] 미모사 2021.11.29 127 0 뭐야 공지 안뜸? 게테라토스 2021.11.29 133 0 이번 패노에 각후상향 있겠지? [1] ㅇㅇ 2021.11.29 150 0 설마사카 아직도 안 나옴?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1.29 154 -1 저거 공모전 일섭 기준이겠지? [3] 경구 2021.11.29 221 0 누구보다 라이더낚시를 기다리는 채널.. 플라워링하트 2021.11.29 233 0 결국 폭사했네 [3] 서묘 2021.11.29 250 0 머야 패노가 아직도없어?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1.11.29 146 0 유로피언 치즈버거 재출시한다 카붕이들아 [6] 금지어다 2021.11.29 215 0 옆동네 가챠 개맵네 [6] 스코라 2021.11.29 249 -4 일섭 광고같은거는 넥슨에서 하는거지? [4] 소나기나기 2021.11.29 2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9 10: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