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불행하게 산 인간을 본따 만든 인형이라고 했잖아.

오로치는 아끼던 무녀가 죽고 인간의 악행을 너무 오랜 세월 보다 맛이 가버린 거고.

레이도 로자도 원래 마왕이 아니라 뭔가 계기가 있어서 그렇게 되었다는 언급 나왔었는데.


지금 이상할 정도로 오로치 내려치기가 많이 보이는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