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하라 이벤트한다니까 스포당하기 싫으면 방송전에 스토리 다 보고오는거 추천함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 6시에 라니 생방송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2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숲토끼
Ary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미나 딸년이나 둘다 참
[2]
206
0
스포
펙트) 아주 원래대로라면 억지가 아니긴하다
[5]
264
3
스포
이거 설정구멍 아님
212
0
스포
근데 오로치도 결국 처음엔 호의적이였던거 보면
[8]
246
0
스포
치나츠 크리스마스 스킨 떳네
[17]
2398
61
스포
그냥 웃음벨임
168
0
대놓고 노린 스킨 하나 더 추가될듯
151
0
쌍둥이라면서 발육은 왜
[3]
211
0
그냥 옛날에 카케용으로 쓰던거 가져오느라 설정오류난듯
135
0
스포
오늘은 이거다
[1]
170
0
이번스토리도 아키나온거보면 다음엔 정말 저짝아키나올듯
128
0
정보챌린지는 쫄작안되냐
[1]
164
0
스포
치나츠 사슴버전 나만 좋냐?
[6]
207
0
초반에 스토리 설정 제대로 정립 안 된 후폭풍인가?
[3]
163
0
치나츠가 미시라고?
139
0
스포
기니피그들이 설정 오류 알아냈으니
[2]
217
0
생각해보니 라니 방송 때 나이설정 문제 분명 언급될듯
[2]
239
0
아니 근데 설정을 구 일러 기준으로 짠건가
[3]
288
0
셰나 루시드 타이탄 상향 좀
[2]
168
0
스포
아키 씹 ㅋㅋㅋㅋ
[2]
262
0
해를 부르는 vs 문을 부르는
[2]
149
0
덩치 큰 가주. 아직 어린 나이의 당주인 치나츠..
[4]
180
3
"72시간"
110
0
오늘 6시에 라니 생방송있음
[2]
162
0
대놓고 노린스킨 -> 사나에 페도스킨ㅋㅋㅋㅋ
[1]
176
0
7T 맞이하기전 카붕이들의 회광반조
[2]
157
0
그래서 후라이즌 이제 쓸만해진거임?
130
0
스포
그럼 치후유
165
0
스포
그냥 일본이 한 10년동안 시간정지됐다고하자
[4]
221
0
답은 사나에 페도스킨이네
[2]
141
4
보!지!
172
1
사나에 페도스킨 나오면
[2]
147
3
스포
치나츠도
[2]
160
0
스토리 충분히 얘기해둬라
[2]
146
0
스포
스토리에서 너무 많은걸 담으려 하니까
[3]
237
1
스포
사나에가 생각보다 어리면 어떻게든 되는거 아닐까?
[8]
237
3
스포
카사에 꼴림이 하나추가
[1]
185
0
치나츠 미시 오히려 좋아
[1]
173
0
오?로치
78
0
스포
난 이거보고 짠했는데
[1]
185
0
스포
이번 이벤 최대피해자
[3]
280
0
스포
치나츠 미시설은 뭐임ㅅㅂ
[13]
2353
32
스포
최대한 보수적으로 측정해도
[3]
228
1
결론
[2]
123
0
개선
시간축 꼬였다는거 생각하니 다음에는 연대기같은거 내주면 좋겠음
[4]
22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