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스토리 분량은 한정되어 있는데 그 안에서 주역급 인물들이 너무 많다 보니 각각의 묘사가 조금 부족하지 않았나 싶음.

미나토와 치나츠 플래그 깔리는 컷인까지 냈는데 이 두 사람의 관계성이 크게 다뤄지지 않아서 전반적으로 김샌 느낌이 듬. 그것 말고도 스토리 전개가 좀 빠르게 흘러간 것도 없지 않고.

그나마 기승전결이 잘 됐고 중요한 파트에 뽕을 채워넣어줘서 그래도 준수하다고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