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공속이 더 나은느낌이다…
궁 쓰면 공속 20% 붙어서 궁 빨리쓰는것도 좋긴한데 궁 쓰기 까지의 안정성이 좀 떨어지는 느낌
스충72%이랑 스충42%,공속20%
차이인데 특수기야 어차피 쿨 채워서 쓰는경우 잘 없고 빠른 무적 사이클로 궁 쓰기까지 생존력 높은 공속이 좋은느낌

난 공속이 더 나은느낌이다…
궁 쓰면 공속 20% 붙어서 궁 빨리쓰는것도 좋긴한데 궁 쓰기 까지의 안정성이 좀 떨어지는 느낌
스충72%이랑 스충42%,공속20%
차이인데 특수기야 어차피 쿨 채워서 쓰는경우 잘 없고 빠른 무적 사이클로 궁 쓰기까지 생존력 높은 공속이 좋은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