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지 전투 반응 좋네 견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96 작성일 2021-12-04 10:36:00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3900 머인 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무야홍어 2021-12-04 10:36:15 sd땅딸보가아니니까 펼쳐보기▼ 견로 2021-12-04 10:36:33 프사이 2021-12-04 10:36:39 원래 나쁜말안함 펼쳐보기▼ 견로 2021-12-04 10:37:05 넥슨이라 까이는거도 잇을줄 알앗슴 펼쳐보기▼ 프사이 2021-12-04 10:37:27 그건 기본전제로 깔고시작함 펼쳐보기▼ 견로 2021-12-04 10:37:42 갓겜유저 2021-12-04 10:36:56 가챠겜에 저정도면 ㅆㅅㅌㅊ라서 펼쳐보기▼ 견로 2021-12-04 10:37:15 라즈뱅 2021-12-04 10:37:20 근데 진짜 뭔게임해도 광고면 욕안할듯 펼쳐보기▼ 견로 2021-12-04 10:37:32 그런갓 펼쳐보기▼ 라즈뱅 2021-12-04 10:37:44 애초에 저쪽이 존나심하게 긍정판이라는데 펼쳐보기▼ 푸른수국화 2021-12-04 10:37:24 일본애들 무서운 점이 나쁜 말 잘 안함... 근데 행동으로는 다 시발 관심도 안 가지는 게 문제지 펼쳐보기▼ 견로 2021-12-04 10:38:0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본 평가중에 가장 정확했던거 건전한닉네임123 2021.12.04 176 1 카사 원래 보이스 지원했나 [4] ㅇㅇ (222.107) 2021.12.04 136 0 완전 초반에만 더빙이 생긴거네? [2] ㅇㅇ (116.40) 2021.12.04 130 0 이겜 첨할때 주인공 3인방 와꾸보고 기절하는줄 ㅋㅋ [1] 씨에스 2021.12.04 92 0 현 건틀렛 상황 [16] MBT 2021.12.04 1900 46 이수연 아니 키즈나 입갤ㅋㅋㅋㅋㅋㅋ 독호메 2021.12.04 78 0 턱등이 생리 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89 0 오늘 딱 1장까진가 [1] 으으윽 2021.12.04 53 0 흑주돈 특제 턱 한접시였으면 ㄹㅇ 정신못차렸지 [1] 밀리에밀리 2021.12.04 109 0 펜릴 전대 옷 차림이 좀 괜찮은듯 [5] 어반판타지 2021.12.04 168 0 쟤 직접 더빙하는거 개웃기네ㅌ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104 0 ???: 검증된 일러 믿어주셔서 감사하고요(실제로 한말) [2] ㅇㅇ 2021.12.04 154 1 버튜버 방송보는 양키 일침....txt [18] ㅇㅇ 2021.12.04 2879 51 야나기 미나 비틱질 시작하노 ㅋㅋㅋㅋ 아루룽 2021.12.04 96 0 하와와~~~ ㅇㅇ 2021.12.04 67 0 ✋질문 근데 7T 나오면 전당 장비는 버려지는거? [6] 퍼즈 2021.12.04 135 0 더빙없으니까 자기가 하는거봐 [3] Serika 2021.12.04 179 0 ㄹㅇ 유미나 일러 안갈아엎었으면 분위기싸해질뻔했다 [12] 59XZa 2021.12.04 292 5 누더빙 입갤ㅋㅋㅋㅋㅋ 독호메 2021.12.04 120 0 냥코대전쟁이냐는 애기 나오네 [18] Vergil 2021.12.04 351 0 주시윤 컷! ㅇㅇ 2021.12.04 92 0 추천인작 하면 스킵 하는게 저렇게 길었던거임? [4] 씨에스 2021.12.04 162 0 쟤네들한테 요즘 나온 각우 보여주면 무슨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네 [1] 어반판타지 2021.12.04 196 0 뭐지 전투 반응 좋네 [13] 견로 2021.12.04 296 0 본인도 카사첨할때 소총병보고 어이없긴했음ㅋㅋ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4 171 0 인겜힐데 진짜 개 땅꼬마임ㅋㅋㅋㅋ 독호메 2021.12.04 86 0 목소리랑 표정이 완전 메스가키네 ㅋㅋ [1] Edge 2021.12.04 241 0 라니도 저렇게 방송못할것같은데 [1] Serika 2021.12.04 126 0 개좆데 출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79 0 시청자들 갑자기나온 2D텍스쳐에 입을다물지못하고 이모티콘만 쓰는 wwww [2] 라즈뱅 2021.12.04 206 0 근데 솔직히 프롤로그 전투장면은 되게 심심한데 [2] temprun 2021.12.04 90 1 그래도 인겜 보고 귀엽다고 해주네 [1] 뚜빵이 2021.12.04 92 0 튜토리얼 드디어 왔다 고기먹고싶다 2021.12.04 130 0 튜토리얼 진입까지 35분 걸리내 바나나나우유 2021.12.04 50 0 금태도 방송 보고 있겠지 미나링 2021.12.04 87 0 와 근데 방송인 진짜 극한 직업이네 [1] 으으윽 2021.12.04 175 -2 인겜 입갤 ㅋㅋ 서묘 2021.12.04 81 0 튜토리얼 오랫만에 봤네 ㅋㅋㅋㅋㅋㅋ ㅇㅇ (116.40) 2021.12.04 75 0 전투 시작했네 ㅋㅋ 갓겜유저 2021.12.04 49 0 순불! [1] 골무 2021.12.04 113 0 인겜 나왔다 ㅋㅋㅋㅋㅋ [2] 소나기나기 2021.12.04 158 0 바이바이 내 예쁜 크레딧아 [2]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4 118 0 넥슨은 어딜가도 평이안좋네 [4] 프사이 2021.12.04 148 0 드디어 전투한다 ㅇㅇ 2021.12.04 42 0 수치플 당하는거같애 [1] Aoi 2021.12.04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4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