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가 부끄러우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용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
0
한시간만에 로비ㅋㅋㅋㅋㅋㅋ
29
0
뭐야 저렇게 나오네
59
0
와 프롤로그로 시간 다 잡아먹었네 ㅋㅋㅋㅋㅋㅋ
89
0
일본어 자판 신기하게 생겼네
[5]
129
2
최신 클라 ㄷㄷ 한시간만에 로비 입갤 ㅋㅋ
[1]
152
0
그래고 액트1 끝나니까 플레이어 인간인거 다시 주지시켜주노
67
0
관남충 입갤
[1]
80
0
테라브레인 일본발음 ㅋㅋ
[2]
178
0
숙제 보다가 깨달음
94
0
텐션 대단하긴 하다
[4]
179
1
턱으로 감자깎아도 되겠네 ㅋㅋㅋ
103
0
쿼츠 하나도 없네
72
0
좆본 보이스 가져오는것도 한국에서 돈내고 사야함
[4]
158
0
저기서 말하는 죽었다는 그녀가 작전탭에 걔지?
[3]
134
0
드디어 끝났노
[2]
91
0
야 근데 진짜 듀토리얼 존나 길긴 하네
137
0
ㅋㅋ 시발 존나 부끄럽다
115
0
풀더빙은 풀더빙이긴해
96
0
튜토 양 반토막 내는게 좋을거같네
[1]
104
0
이제 ACT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
0
어우 시발 왤캐 뾰족해보이냐???
66
0
턱순이들 니들도 느끼라고 ㅋㅋㅋㅋㅋㅋㅋ
88
0
카사가 부끄러우ㅜ
74
0
아니시발ㅋㅋㅋㅋ 왜 얼굴이 오각형이야ㅋㅋㅋㅋㅋ
[4]
213
0
그녀 입갤
98
0
생각해보니 지금방송보고잇는거 어이없네
[12]
252
-4
근데 저거 무슨 섭임?
[2]
170
0
선별로 치후유 뽑고 치후유 스킨 씌우는거 까지는 보여주지 않을까
82
0
더빙 끊기니까 텐션 확 다운되네 ㅋㅋ 진짜 풀더빙 좀 해줘 ㅋㅋ
[2]
193
0
턱 시벌...
48
0
뉴비때 오르카 외전 아니었으면 접었음
78
0
턱씨발ㅋㅋㅋㅋ찔러죽이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2]
204
0
ㅋㅋㅋㅋㅋㅋㅋ10개인데 하나는 나오겠지?
[2]
82
-3
오늘이거 나와야함
[4]
167
0
프롤로그는 PPT 슬라이드로 넘어가고 메이즈나 틀었어야...
75
0
미안...하다...
63
0
갑분싸
101
0
으악 흑주돈의 유산
[1]
122
0
처음해보는사람도 알수있는 요소
88
1
갑자기나오시면
[2]
125
0
각시윤 왤케 간지남
86
0
오늘따라
88
0
턱데 턱수연 입챈ㅋㅋㅋㅋㅋㅋㅋ
122
0
뾰족해요....
[1]
1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