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드디어 가챠한다 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노쓰알 ㅋㅋㅋㅋㅋ
37
0
마사킼ㅋㅋㅋㅋㅋㅋㅋㅋ
29
0
첫 가챠가 꾀꼬리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05
0
머신갑 퇴갤 ㅋㅋㅋㅋㅋ
36
0
1빠따 호진이...
29
0
쓰알이 없는데스....?
27
0
예의상 쓰알좀 넣어주자
40
0
조호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0
머신갑 노쇼 ㅋㅋㅋㅋㅋ
49
0
sr ㅋㅋㅋㅋㅋ
56
0
아 ㅋㅋ 머신갑없어
79
0
노 쓰알 ㅋㅋㅋ
[2]
58
0
일섭 정식 오픈은 언제래?
[2]
77
0
머신갑 노쇼 ㅋㅋ
61
0
저거 시간 정해져있음?
[1]
108
0
가챠 입갤
71
0
가챠가챠 하는거 개커엽네
83
0
아 시발 강의 7주 밀린거 다 끝냈다
54
0
닉네임 변경권 보자마자 쎄해진 애들 좀 있겠는데
[1]
124
0
가챠입갤
35
0
가챠떴네ㅋㅋ
28
0
가챠 입갤ㅋㅋㅋㅋㅋ
41
0
근데 프롤로그가 긴 이유가 있음
61
0
드디어 가챠한다 ㅋㅋㅋㅋㅋㅋ
78
0
관남충이 플레이어인줄 모르노...
60
0
채용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0
한시간만에 로비ㅋㅋㅋㅋㅋㅋ
29
0
뭐야 저렇게 나오네
59
0
와 프롤로그로 시간 다 잡아먹었네 ㅋㅋㅋㅋㅋㅋ
89
0
일본어 자판 신기하게 생겼네
[5]
129
2
최신 클라 ㄷㄷ 한시간만에 로비 입갤 ㅋㅋ
[1]
152
0
그래고 액트1 끝나니까 플레이어 인간인거 다시 주지시켜주노
67
0
관남충 입갤
[1]
80
0
테라브레인 일본발음 ㅋㅋ
[2]
178
0
숙제 보다가 깨달음
94
0
텐션 대단하긴 하다
[4]
179
1
턱으로 감자깎아도 되겠네 ㅋㅋㅋ
104
0
쿼츠 하나도 없네
72
0
좆본 보이스 가져오는것도 한국에서 돈내고 사야함
[4]
159
0
저기서 말하는 죽었다는 그녀가 작전탭에 걔지?
[3]
134
0
드디어 끝났노
[2]
92
0
야 근데 진짜 듀토리얼 존나 길긴 하네
138
0
ㅋㅋ 시발 존나 부끄럽다
115
0
풀더빙은 풀더빙이긴해
96
0
튜토 양 반토막 내는게 좋을거같네
[1]
1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