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마다 다름
세리나는 킹, 베로니카, 각우 같은 필수 버프(패시브)를 지우고 못 받게 하는 용도인데 반대로 그런거 없는 이볼브원 상대로는 의미가 없는 오퍼가 되어버려서 그럴 때는 시그마가 좋음
카사에서 배리어는 오버 딜도 무조건 막아주는데 예를들어 100의 체력을 가진 배리어가 있다면 200의 데미지를 입어도 배리어만 사라지고 체력은 안깍여서 시그마가 대체적으로 모든 상황에서 좋은 편임
시그마 / 범용, 모든 상황에 좋음
세리나 / 저격용, 특정 상황에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