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후 카운터 어케침? 폐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15 작성일 2021-12-05 05:21:30 https://arca.live/b/counterside/39731839 각후 3초 무적되는거 어케 카운터치냐 ㅅㅂ 이년 볼때마다 스트레스받는데 세리나로 무적 제거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컨섹 2021-12-05 05:21:57 *수정됨 세리나로 무적 제거 된다 카미 같은건 안된다 펼쳐보기▼ 컨섹 2021-12-05 05:22:10 오퍼 세리나 쓰고 발동 시키고 걍 두드려 패면 종이비행기 됨 펼쳐보기▼ 폐사 2021-12-05 05:24:02 공익써서 좀 발동하기 까다로운데 좀 맞더라도 공익이 탱킹하고 발동시키는게 맞겠지? 펼쳐보기▼ 컨섹 2021-12-05 05:24:34 공익 슬거면 오퍼 정자나 시그마 서야지 펼쳐보기▼ 폐사 2021-12-05 05:25:58 근데 카운터 못치잖아 시그마가 최선인가? 펼쳐보기▼ 컨섹 2021-12-05 05:24:46 누렁이 스커피 주는수박에 업다 그럼 펼쳐보기▼ 졸린곰 2021-12-05 05:22:58 스커피 공피 각수연으로 각후 보이자마자 격추시키는 방법도 있다더라 펼쳐보기▼ 폐사 2021-12-05 05:24:28 고건 건공전용아님? 펼쳐보기▼ 졸린곰 2021-12-05 05:26:33 나이사급으로 대놓고 저격하는 거긴 한데 쓰기 제일 편하긴 하니까 근데 유닛 하나를 상대로 거기까지 해야하냐고 말은 좀 있더라 펼쳐보기▼ 주블 2021-12-05 05:27:50 스커피 공피 각수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찐빵 미나링도 좀 귀여운것같은디 [6] 람네 2021.12.05 171 0 ??? 나도줘 2021.12.05 93 0 빅찌찌 -> 흥하려면 꼭 필요함 [1] MBT 2021.12.05 138 2 여자애는 싸우면 안돼 [6] 클러스트 2021.12.05 259 0 유미나 개패고 싶네 [3] 비질란테 2021.12.05 224 0 자꾸 돈까스펀치 타령 처하는것들 때문에 [12] 엿이나처무라 2021.12.05 213 0 타오린 살인마 [3] 잉딩 2021.12.05 186 8 뉴비 질문좀 이거 타이탄 받아도 되는? [23] 캬루룽2호기 2021.12.05 203 0 에이함2스 돈까스는 회복안시키네 [12] 뭐해야하냐 2021.12.05 192 0 여자를때리면안대 [5] 김사세요 2021.12.05 199 0 각우 공속셋 메이즈 한부위 비는데 근피감고르디vs커리지 [2] ㅇㅇ 2021.12.05 177 0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빡치는거 있는데 [2] 라쿰 2021.12.05 117 0 앗 어라? [8] 라이트닝카운터 2021.12.05 136 0 아까 글 보고 사커스피리츠 들가봤는데 왤캐 바뀜 ㅇㅇ 2021.12.05 187 0 메카닉이랑 솔져는 키랑 생일 어케 적음 [1] 비질란테 2021.12.05 103 0 . [9] 나도줘 2021.12.05 146 0 얼리버드 기상! [1] 워렉 2021.12.05 94 0 ???:남자는 여자를 때리면 안돼! [7] 은청초 2021.12.05 226 3 내 기념품 어떰 [3] JeremyJr 2021.12.05 162 1 이번 스토리 의문인점 [4] 금지어다 2021.12.05 138 0 캐릭터 가슴크기<-매우 중요함 [8] 아이스링크샾 2021.12.05 241 0 이거 약간 어깨 브라끈 잡아늘리는 포즈같음 [2] 람네 2021.12.05 171 0 시험치러 왔는데 두렵다.. [15] starseeker 2021.12.05 181 1 건틀렛 각후 카운터 어케침? [10] 폐사 2021.12.05 215 0 그리고보니까 캐릭터 설정 공개 로드맵에 없었나? [1] 비질란테 2021.12.05 99 0 재등이 스킨 받을라면 지금 만들어야댐??? [2] 컨섹 2021.12.05 173 0 이상하게 요즘 반복작전 할려할때마다 녹스가 튕긴다 [3]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125 0 캐릭 설정 언제 푼데? [5] 서묘 2021.12.05 163 0 네덕) 유미나사랑해유미나사랑해유미나사랑해유미나사랑해 [5]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2.05 281 1 세상에... 미래전략실실장 2021.12.05 53 0 엘소드랑 클도 재무장 비슷한거 있지않나 아이스링크샾 2021.12.05 74 0 기채 100스택까지 모았는데 이볼브 2021.12.05 94 0 카사는 그런거 없느냐!!!!! [4] 엿이나처무라 2021.12.05 141 0 이거 좀 꼴?리는듯 [1] 앤뱃살 2021.12.05 94 0 ???:닥쳐라 회수다 류금태 (110.15) 2021.12.05 141 0 분탕을 견디지못하면 [1] Badfinger 2021.12.05 94 0 재무장미나링 왜이렇게 돼지야? [4] 역린 2021.12.05 149 0 저 솨쉴 느낌표룰 보면 주거버림미다 [3] 아이스링크샾 2021.12.05 103 0 난입 마렵다 ㅇㅇ 2021.12.05 81 0 지금다시열면존나하고싶은개임들... [4] 김사세요 2021.12.05 451 0 미나보지 비질란테 2021.12.05 224 0 분명 컨소가입햇슬당시 나보다 회사렙높은 침식체들뿐이엿는대 [4] 홍삼 2021.12.05 127 0 리세계살때 쓰알캐릭은 별로 안중요함? [4] 미마미미 2021.12.05 158 0 가은쭐어콘 진짜 기엽다 [46] 비질란테 2021.12.05 303 0 카사랑 씹덕겜하다 롤케릭 보는데 중국느낌 많이남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2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05: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