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걸로 챌린지4-8 2시간째 리트중인데 조언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0 작성일 2021-12-05 08:28:09 https://arca.live/b/counterside/39741707 하랍한테 유닛뺏기고 짐어떻게 해야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젖은항상옳다 2021-12-05 08:28:29 애델 빼기?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2-05 08:29:17 여기 융합핵이랑 장비 딜찍누 말곤 뚫기 많이 힘듬 펼쳐보기▼ KaWori 2021-12-05 08:30:06 미니융합 할수있으면 해봐 펼쳐보기▼ ㅇㅇ 2021-12-05 08:30:48 미니 110만들어주면 깰수있음? 펼쳐보기▼ KaWori 2021-12-05 08:31:42 3별클은 나도 못했는데 그냥 클리어는 되겠지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5 08:30:36 미니 융합은 하자 펼쳐보기▼ ㅇㅇ 2021-12-05 08:30:53 미니 110만들어주면 깰수있음?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5 08:31:18 *수정됨 장담은 못하지만 미니 딜량 지분 무시 못해서 깰확률은 높아질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희 딸 언제 학교 입학했어요 [5] 팔도 2021.12.05 212 0 메카닉의 시대가 올까요? 평생카사해 2021.12.05 99 -1 스포 시그마가 최고인 이유중 하나는 [2] 시그마져아 2021.12.05 216 0 ㅋㅋ나유빈 날개 만능이네 [1] Poca 2021.12.05 167 1 내가 피라는 말 많이 쓰는데 사실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17 0 이 시그마 짤이 진짜 개꼴리는게 [7] Aoi 2021.12.05 654 9 챈럼들이 시그마 편애한다는 건 편견임 [7] dwsss 2021.12.05 152 0 ADC-G1 사는 이수연을 한대 때리맥이고~ [2] 마망쭈쭈조 2021.12.05 133 0 와 씹 뉴비 꼴릿한 스킨 너무많아서 고민댐 [5] 아마란 2021.12.05 154 0 시그마 각성은 지상일까 공중일까 [1] 아내 2021.12.05 89 0 딸행새하는 미친 깡통은 순번지키라고~ 하루한캔데자와 2021.12.05 110 1 내가 유물을 열었다! 게테라토스 2021.12.05 108 3 근데 카운터 각성하면 [3] dwsss 2021.12.05 132 0 라우라는 몇살임? [1] ㅇㅇ (59.6) 2021.12.05 121 0 게임 초창기부터 정보 모아둔게 다행인듯 [6] 천챙 2021.12.05 129 1 다음각성은 리타누나지ㅋㅋㅋㅋ [18] 불타는백두산 2021.12.05 181 0 순서 지켜라 깡통련아 [5] 잉딩 2021.12.05 158 3 카사 외부적으로 보면 성공한거 맞음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212 0 알렉스를 강간 하는건 내가 진짜 강간 하는게 맞을까? [1] 극한의가능충 2021.12.05 96 0 각성 시그마 스킬 억지추측해봄 [4] 판타지카 2021.12.05 257 0 무슨 근본도 없는 각성 시그마노 [3] 하루한캔데자와 2021.12.05 171 0 어 [2] ㅇㅇ 2021.12.05 101 0 누가 저 쿠폰좀 대신 입력해주셈 [8] 잉딩 2021.12.05 214 0 이걸로 챌린지4-8 2시간째 리트중인데 조언좀 [8] ㅇㅇ 2021.12.05 180 0 길거리 노숙자인척 한 관리자의 [2] 젖은항상옳다 2021.12.05 148 0 T7 떡상? [1] 호두몰루피그 2021.12.05 103 0 시그마는 타워니까 [2] 워렉 2021.12.05 135 0 사장님이 부르십니다 휴먼!!!! [1] 난정말몰라요 2021.12.05 78 0 만신의 일본안캐릭 작명 [3] Dhehej 2021.12.05 209 2 각성 시그마 사춘기 온 딸내미면 좋을듯 [5] 마망쭈쭈조 2021.12.05 175 0 각성 깡통은 더이상 나와선 안된다... 불타는백두산 2021.12.05 114 0 이번주간이 끝나기만 하면 [1] 쿵쿵홍 2021.12.05 75 0 각성 시그마 진짜 저대로 나오는거 아니냐 [2] 엿이나처무라 2021.12.05 157 0 시그마 팬티냄새맡고십다 [10]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2.05 208 0 리그전 잡히자마자 건모질하는 새끼만나노 [4] Poca 2021.12.05 120 0 각성 시그마 이럼 좋을듯 [4] Aoi 2021.12.05 425 6 각성 딸래미 무냐거~~~ 람네 2021.12.05 148 2 구인/구직 15렙 컨소 7대죄악에서 2명 모집중 ㅇㅇ 2021.12.05 84 0 정말 유감이에요... [4] 촤드 2021.12.05 113 0 건틀렛 복귀후 건 시작할때 골드구간 못보겠더라 [5] 샷건 2021.12.05 153 0 각성메카 또 나온다면 역시 시그마지 [3] 밀리에밀리 2021.12.05 127 0 3줄요약충이 좆병신 같은게 [26] 쿵쿵홍 2021.12.05 167 2 개운이는 몬가 안 이어져야 좋아 [1] Aoi 2021.12.05 135 0 퇴근길에 하모니카 부는 노숙자가 시계 줌 [68] 카응우옌 2021.12.05 2802 75 짹)각성 시그마 [86] IRR 2021.12.05 5758 15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08: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