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익 직접 써보면서 느낀건데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5 작성일 2021-12-05 09:25:10 https://arca.live/b/counterside/39744916 솔직히 공익 퀄리티 ㅈ박았다는거 잘 몰?루겠음임팩트 ㅈㄴ 멋있고 모션은 임팩트 가려져서 잘 안보이던데본인 금태 아님나 공익 ㅈㄴ 싫어함 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굽네바사삭 2021-12-05 09:25:52 나도줘 2021-12-05 09:26:43 평타모션이 존나 웃김 펼쳐보기▼ 밀리에밀리 2021-12-05 09:26:52 금태야....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2-05 09:27:25 ㄴㄴ 나 진짜 공익 시러함 인기투표에서 공익보다 닥등이가 낮다고 분탕친적도 이씀 ㄹㅇ 펼쳐보기▼ loo 2021-12-05 09:27:01 애초에 컨셉이 화려한것도 아니고 저정도면 잘만듬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1-12-05 09:27:03 금태게이 검거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2-05 09:27:50 spu 2021-12-05 09:31:55 각성캐 치고 수수한건 사실이긴 한데 공익같은 컨셉 ㅈㄴ 좋아해서 멋없다고 생각한적 1번도 없음 근데 일러랑 설정에 비해 인겜 키랑 어깨가 ㅈ만해서 그건 좀 고쳐줬으면 펼쳐보기▼ 생기다만감자 2021-12-05 09:50:42 뛰는 모션만 이상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나하라 n행시? [1] 로하림 2021.12.05 118 3 시그마 각성 진짜 언제한번 나올까? [1] IRR 2021.12.05 334 1 가으으응 시뻘건눈 개꼴려 ㄹㅇ [2] 테토 2021.12.05 94 -1 각성 시그마 ㄷㄷ [2] 미야 2021.12.05 498 0 시그마랑 한판 하고싶다 TLCrow 2021.12.05 61 0 나 나하라 치나츠 [2] 나도줘 2021.12.05 112 -2 아있 씻팔 [1] 꿀단지 2021.12.05 77 0 족고수 [2] 건공 2021.12.05 95 0 닥바 비질란테 2021.12.05 81 0 각우 티어가 어느정도라고 생각해? [12] 안지영 2021.12.05 579 1 치킨 이벤트소식듣고 호다닥 갔는데 [8] 테토 2021.12.05 178 0 건모질 날리던 개새끼 한마리 팰려고 존나 돌렸는데 [6] 진 2021.12.05 164 0 인후통이 열흘넘게안낫는데 이거 코로난가.. [6] 무야홍어 2021.12.05 158 0 블프 내일까지지? [4] Quaser 2021.12.05 134 0 튜바를 셋바로 바꿀 수 있게 해줘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17 0 카바 [3] 나도줘 2021.12.05 117 0 나나하라 사행시 기막힌거 생각했는데 [5] 굽네바사삭 2021.12.05 146 1 요기요 치킨 13000할인 무쳤노 ㅋㅋㅋㅋㅋ [17] 누소 2021.12.05 238 0 완장들 ㅈ목하더라 [7] 금지어다 2021.12.05 210 0 나나하라 N행시 하기 귀찮아서 [3]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08 0 이프 3호기 만들었다 [6] 테렌스후드 2021.12.05 196 1 나나하라 4행시 꼬리를문뱀 2021.12.05 112 0 꿀꺽... [1] Aoi 2021.12.05 116 -2 공익 직접 써보면서 느낀건데 [9] 비질란테 2021.12.05 185 0 MMM 왜없냐 [8] 꿀단지 2021.12.05 195 0 나나하라 사행시 하겠습니다 [2] 나도줘 2021.12.05 112 5 밀리아 너프하면서 뭐 보상 준거 있던가? [3]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32 0 지듣노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5 67 0 각.성.솔.저 킹헤일로 2021.12.05 77 0 보이드레이 한접시 나도줘 2021.12.05 89 0 근데 T7 업뎃 날짜는 아직 확정이 안됐나 [6] 청안아이 2021.12.05 149 0 핑프 [8] 불타는백두산 2021.12.05 140 0 건틀렛 챌 등반 왤케 힘드냐 [2] 시그마꼴리더라 2021.12.05 111 0 미나 수영복으로 다시 비교 가져옴 [3] ㅇㅇ 2021.12.05 187 1 어디서 셋바 공짜로 안주나 [2]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17 0 스킨은 별로없네 [2] 부식되는세계 2021.12.05 117 0 미나링 찌찌 말랑말랑 [2] Vergil 2021.12.05 169 0 닥등이 진짜 개귀엽다 [1] 비질란테 2021.12.05 136 0 프리덤 라이더 이벤트 스토리 빨리 내주셈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12.05 122 0 제주 찐빵총잡이 [6] 람네 2021.12.05 181 1 뉴비들 제일 불쌍한게 뭔지 아냐 [2] 마망쭈쭈조 2021.12.05 150 0 이거 결제문의 어디서하냐 [2] 로바나 2021.12.05 123 0 스킨 추천 좀 [2] 익명 2021.12.05 119 0 마영전도 소재고갈 났나보내 [2] ThatYoU 2021.12.05 207 0 결국 샀다 [3] 킹헤일로 2021.12.05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09: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