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반게리온이랑 비슷한 설정 많네 주블 추천 1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22 작성일 2021-12-05 09:44:01 https://arca.live/b/counterside/39746058 금태가 많이 좋아했나봐류웨이도 붕괴에 에바 요소 많이 넣던데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밀리에밀리 2021-12-05 09:44:33 틀씹 국룰 에바 펼쳐보기▼ 주블 2021-12-05 09:44:45 무야홍어 2021-12-05 09:44:56 어허 최신작이 21년도라고 펼쳐보기▼ 59XZa 2021-12-05 09:45:09 미호요 설립멤버가 에반게리온 동호회 아니였음? ㅋㅋ 솔직히 그 세대 오타쿠들은 에반게리온 영향 많이 받긴한거같더라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1-12-05 09:46:17 금태가 올드씹덕이라 ㅋㅋ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05 09:51:57 예전에 렉카 인터뷰에서도 에바 존나 예찬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86 [5] 테렌스후드 2021.12.05 108 2 시그마사양 생체오나홀에 인격업로드해서 마구따먹고싶다 [2] ㅇㅇ 2021.12.05 128 0 왜 시그마 호라이즌같은게 인기많지? [3] 알만남 2021.12.05 192 0 카사 대표 존나 음탕한 년 라익스가드 2021.12.05 159 0 내일 skt쓰는애들은 도미노시켜먹어라 [6] ㅇㅇ 2021.12.05 122 0 얼리버드 기상!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05 84 0 난 뿌링클은 못먹겠더라 [5] ㅇㅇ 2021.12.05 106 0 월정액 구매했는데 구매 안된 경우 겪어본 사람 있음? [7] 로바나 2021.12.05 142 0 어쩔카사 [13] 여린 2021.12.05 203 0 T5 잡 장비라도 만들어서 먹여야하나 [1] 평생카사해 2021.12.05 91 0 블루프린트 모먼트가 머임? [4] 조롱박이 2021.12.05 249 0 솔직히 하림이정도면 페도 아니지 [2] ㅇㅇ (14.6) 2021.12.05 77 1 근데 주간 경험치를 다 먹어버렸네 역시난 2021.12.05 60 0 개추한 짓거리 한번 괜찮겟슴니까?????? [5] 아루엘 2021.12.05 127 2 나나하라 4행시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12.05 107 1 뿌링클은 순살 퍽퍽해서 별로던가? [16] starseeker 2021.12.05 155 0 뿌링클치킨 vs 파파존스피자 [4] gkdhkdhk 2021.12.05 121 0 3시간 내로 270점을 다시 올려야된다 [2] 컨섹 2021.12.05 96 0 데이터주의)에로게임 카사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84 0 첫오퍼 선택권 뭐받을까요?? [3] 보리스 2021.12.05 148 0 패스 꼼수 아직도 먹힘? [17] 역시난 2021.12.05 209 0 골드까지는 못하는 사람 존나 많았는데 [2] 비질란테 2021.12.05 144 0 에반게리온이랑 비슷한 설정 많네 [6] 주블 2021.12.05 122 0 퀸 스킨으로 복장 더 갖춰주면 존나이쁠듯 [1] 테토 2021.12.05 105 0 그래도 이번주 미니 노밴이라고 죄다 미니쓰더라 [3] 나도줘 2021.12.05 121 0 퀸이 이쁘기는 진짜이쁘다 [17] 부식되는세계 2021.12.05 264 0 최초 각성 서포터 ㄷㄷㄷ [5] 미야 2021.12.05 358 1 나나하라 4행시 3쫄작ㅇㅇ [5] 누소 2021.12.05 136 -1 클저 새로운 전직 나와서 봤는데 [5] 뇌간망가 2021.12.05 184 0 에반게리온 나무위키 보다가 익숙한 거 발견함 [8] 주블 2021.12.05 603 8 드라코가 미니 카운터 가능? [5] ThatYoU 2021.12.05 151 0 근데 게임회사 직원들은 sns 못하게 하지 않나 [4] 비질란테 2021.12.05 217 0 모든캐릭터의 각성이 나오는 날까지 [1] 테토 2021.12.05 94 0 근데 미니도 진짜 티어 낮아졌네 [2] 늒네 2021.12.05 256 0 여긴 아재가 많겠지? 질문좀 받아주라 [5] Vergil 2021.12.05 135 0 나나하라 n행시? [1] 로하림 2021.12.05 119 3 시그마 각성 진짜 언제한번 나올까? [1] IRR 2021.12.05 334 1 가으으응 시뻘건눈 개꼴려 ㄹㅇ [2] 테토 2021.12.05 95 -1 각성 시그마 ㄷㄷ [2] 미야 2021.12.05 498 0 시그마랑 한판 하고싶다 TLCrow 2021.12.05 61 0 나 나하라 치나츠 [2] 나도줘 2021.12.05 113 -2 아있 씻팔 [1] 꿀단지 2021.12.05 78 0 족고수 [2] 건공 2021.12.05 96 0 닥바 비질란테 2021.12.05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5 0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