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1랭크 위로 올라가서, 마스터2에서 이번 주 마무리할 수 있을 거 같았음

이번 주 건 메타가 나랑 맞는 거 같아서 마스터3의 3위까지 갔으니까

근데 결국 이걸로 끝났다


융핵은...... 재무장 대비용으로 쟁여두고, 셋튜바 발라서 스펙업 좀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