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년은 조선 말아먹고 민씨 집안 위해 고종 좆이나 빨던 창년인데 ㅋㅋㅋ
조선의 국모 드립 같은 대사 볼때마다 지랄같음.
ㅇ년은 일본한테 안죽었으면 민중들이 저잣거리로 끌고와서 돌던져 죽였어
이년은 조선 말아먹고 민씨 집안 위해 고종 좆이나 빨던 창년인데 ㅋㅋㅋ
조선의 국모 드립 같은 대사 볼때마다 지랄같음.
ㅇ년은 일본한테 안죽었으면 민중들이 저잣거리로 끌고와서 돌던져 죽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