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년은 조선 말아먹고 민씨 집안 위해 고종 좆이나 빨던 창년인데 ㅋㅋㅋ


조선의 국모 드립 같은 대사 볼때마다 지랄같음.


ㅇ년은 일본한테 안죽었으면 민중들이 저잣거리로 끌고와서 돌던져 죽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