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챈이 분탕에 비해 사람이랑 짤쟁이 많은 이유 비질란테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07 작성일 2021-12-05 11:12:54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1740 그냥 카붕이든 짤쟁이든 분탕 ㅈㄴ 많이 겪어서내진설계 ㅈㄴ 단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람네 2021-12-05 11:13:37 일단은 스토리뽕이 있고 캐릭터가 꼴리니까 그나마 잡아두는거지 펼쳐보기▼ 꿀단지 2021-12-05 11:15:29 내진설계 튼튼한것 치곤 매번 존나 많이 나가떨어진다고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05 11:17:47 지진이 강한게 아닐까요? 펼쳐보기▼ 꿀단지 2021-12-05 11:19:08 Elz 2021-12-05 11:22:11 우린 강하다 펼쳐보기▼ ㅐㄴ 2021-12-05 11:28: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왜 플레 밑바닥에 9종이 있냐 [10] ㅇㅇ 2021.12.05 121 0 한솔이 각성 보고 싶다.. [4] J백수 2021.12.05 126 -1 모네는 어떤 음식을 좋아할까 [5] 비질란테 2021.12.05 109 0 스포 유나 왤캐 좆밥임 [3] 잉딩 2021.12.05 172 0 스포 관리자 취향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81 0 메카닉 기절 수면 면역 삭제가 시급 [1] 마망쭈쭈조 2021.12.05 104 -1 평화롭구만 [9] 학점대폭발 2021.12.05 122 0 시윤이 출격모션은 걍 존나 멋짐 ㅋㅋ [6] 렘딘 2021.12.05 184 0 군대 가기전에 하던 겜이 전역하니 섭종된적 있음? [8]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28 0 건틀렛 그마 승급한 김에 한마디만 하겠읍니다 [8] 마망쭈쭈조 2021.12.05 153 -1 ✋질문 군붕이 조금 플렉스 해보리고 싶음 [5] 조롱박이 2021.12.05 119 1 메이즈 무기만 스충 만들면 나도 깡통 써볼 수 있는데 [1] 극한의가능충 2021.12.05 89 0 공익 진짜 더럽게 안 죽네 [2] ㅇㅇ 2021.12.05 102 0 비극은 상대적인거 같음 [4] 비슈바크 2021.12.05 127 0 빨리 12시넘어야댐 [6] 꿀단지 2021.12.05 152 0 각우라는 말 좀 웃기네 [6] 람네 2021.12.05 181 1 나는 못도망감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33 0 각내미 나오면 감고 있었던 눈 떡밥도 풀리는 거지 [5] 씨에스 2021.12.05 130 0 다음주 건에서 밴 누구될꺼 같음? [6]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5 129 0 아니 퀸 이렇게 복장이 야했나 [2] 아보라 2021.12.05 142 0 개인적으로 출격모션은 각수연이 젤 멋있는듯 [5] Poca 2021.12.05 142 0 근데 카사가 진짜 대단하네 [2] 비질란테 2021.12.05 151 1 건틀렛 이....이게바로 꼬마탱크.....? [5] 룩딸놈 2021.12.05 165 0 카챈이 분탕에 비해 사람이랑 짤쟁이 많은 이유 [6] 비질란테 2021.12.05 207 3 뭐임 각성 딸내미 나오는거임? [1] 정박아제레 2021.12.05 124 0 미돌이 하지마!!콘 달아줄사람 [14] Poca 2021.12.05 118 0 류금태가 클좆에 언제까지 있었지 [1] djin70 2021.12.05 196 0 누누하라 전장 10연차 [1] ㅇㅇ 2021.12.05 111 0 유미나 검술은 [3] 이응이응유동 2021.12.05 100 -1 아루 = 공익 [6] 간결한닉네임 2021.12.05 148 0 꼴잘알의 로비화면 [3] 람네 2021.12.05 145 0 이 콘 돚거좀 [22] 학점대폭발 2021.12.05 169 0 카붕이들은 일본사람들이 지진익숙하듯이 분탕 잘 견디게 되었음 [8]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24 0 컨챈에 윌버들 존나 많네 ㅋㅋ ㅇㅇ 2021.12.05 95 0 주간기채 샀음 안 샀음 [2]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5 104 0 노노하라전장 제작하나 더돌릴까 [1] 고망호 2021.12.05 117 0 리그전 970점...한번만 더 이기면 프레임이다 [4] ㅇㅇ 2021.12.05 126 0 건틀렛 7연승 [2] ㅇㅇ 2021.12.05 122 0 잘자콘 달아조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05 136 0 카사에 이거 생기면 하루종일 카사만 할듯 [7] 꿀단지 2021.12.05 148 0 각수연 첨 나올땐 의장 너무 과하다고 그랬는데 [3] 람네 2021.12.05 162 0 개 꼴받는 콘 [7] 이리스유마 2021.12.05 111 0 근데 카사는 재무장 사태 겪고도 짤 생산은 양호하네 [8] ㅇㅇ (1.238) 2021.12.05 199 0 그 결장 보상으로 메이즈 장비 먼저삼? [7] 비슈바크 2021.12.05 97 0 ✋질문 재무장인가 그거 어케함? [2] 조롱박이 2021.12.05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11: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