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점 찍을동안 솔직히 각우는 스커피공피 각수연이나 카린 나오면 내 각우건 상대 각우건 찢기는데
깡우는 시발 뭘 해도 내 유닛들 다 함선 끝까지 쳐박고 뒤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