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에 빠진 세계와 발정난 암캐년들과 평범한 일상을 지켜내는 "수호자"....랄까?

흠..."수호자"라는 말은 좀 오글거리네 

역시 "일상 지킴이"라는 평범한 단어를 쓰는게 일반인같고 자연스럽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