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눈물 흘려서 선물 못받은 소림이 커엽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번주 전장파밍하고 이번주에 이벤트파밍할려 했는데
121
0
뭐가 더 나을까 추천좀
[13]
114
0
보면 볼수록
[4]
94
0
씨섭도 분명 즈롱일건데 참 이상함
134
0
정보
12/7(화) 업데이트 점검 및 패치노트 안내
[35]
5388
36
각우가 전형적인 그쪽 분류 캐릭인거 같음
90
-1
카운터사이드vs카운터인 ㅋㅋㅋㅋ
[2]
65
-1
가은이가 가은!!!
[1]
76
-4
와 역시 카챈은 할게 못되는듯
[2]
116
0
분명 지부 돌려놨을때 채용권이 있었는데
[1]
72
0
카붕이 면접오라고 연락왔다
[14]
135
8
방금 49층 트라이하다 함선 터질때 강종했는데
[3]
128
0
대성공확률 이거 주작이야 ㅡㅡ
82
0
챈에선 다들 개운개운 거리지만
[3]
137
-1
즈롱 랑그릿사는 무난하게 운영하던데
104
0
근데 이벤트덱은 리더지정못하는거 의도된사항임?
59
0
중섭 아직 하는 사람은 비슷한데
[2]
235
0
꿀통 깨져버렸다
[3]
90
0
본인 방금까지 샤워실에 갇혀있었음...
[19]
245
0
중섭의 문제는 여러개가 있는데
[4]
227
0
중국판호 뚫을때 스비가 단독으로 뚫었다 하지 않았나
[4]
128
0
원래 베라 이렇게 오나?
[11]
189
1
중섭은 그냥
[3]
115
0
눈물 흘려서 선물 못받은 소림이 커엽네
84
0
영웅본색 재밌다
49
0
어제 낮에 카사 48위인가 할때 평점봤는데
114
1
중국과 일본 검열차이
[1]
277
1
아니 왜 운영으로 말아먹은 새끼들이 퍼블을 그딴데 준거야?
[5]
159
0
짱깨 퍼블이 좆같은 회사구나 (X)
[2]
158
8
시그마 vs 산문그녀마
[4]
109
-1
아재개그 그만해라
[26]
1290
34
즈롱이 어떤회사인지 봤는데
[5]
225
1
오랜만에 닥터스 보는데 개재밋네
68
0
???????????????????????????
[2]
148
3
도대체 중섭은 어떤 운영을 했길레
[4]
222
0
하랍 vs 하지마랍 아핳핳핳핳!
[21]
137
1
해외섭 좆망이네 ㅋㅋㅋ
[1]
263
0
가은 존나 이상한점
[22]
1307
33
아재 개그 싫어하는척 했지만
[1]
96
1
중섭에서 패스가 더 비싸다는 얘기가 있던데
[6]
223
0
근데 중섭이 아무리 못해도 돈 더 벌지 않음? 한섭 sea섭 합
[3]
235
3
진짜 카사챈 아재드립 수준 진짜.....;;; 개노잼..
[3]
153
5
좆같은 아재개그 이대로 가면
[2]
107
0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퍼블리셔도 애미가 없는거냐
[4]
182
3
중섭 잘되던거 아니었음?
[4]
2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