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블프 머살지 추천점.. 지리산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0 작성일 2021-12-06 10:44:42 https://arca.live/b/counterside/39815949 첫결제 너무 설렌다12만짜리 관리국 주화 사서 스킨 초월 스킨 커스텀 사고 남은거 블프 살라는데 머사면 조음?찾아보니까 튜바 셋바 안사면 꼽다고 하는데 저거 2개 머하는건지 아직 모름ㅋㅋ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노이아 2021-12-06 10:45:41 블프에 전부 꼴박 펼쳐보기▼ 지리산수 2021-12-06 10:46:23 스킨은 못참는뎅 펼쳐보기▼ 노이아 2021-12-06 10:47:35 그럼 스킨 사고 남으면 쿼츠 3배짜리 사 근데 솔직히 블프가 평소 패키지에 비해 엄청 혜자라..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2-06 10:45:47 원신하면 설명쉽게할수있는데 원신함? 펼쳐보기▼ 지리산수 2021-12-06 10:46:41 카사밖에 안함 ㅠ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2-06 10:50:54 둘다 종결장비 강화시킬때 쓰는 재화임 이게임은 강화보다 튜닝과 세팅효율이 압도적으로 좋기 때문에 강화보다 튜닝이 중요한데 그 효율이 역대 최고임 특히세트바이너리는 인게임에서 쿼츠를 사용해도 최대 한달에 100개정도밖에 못얻을정도로 귀함 다른게임의 강화서개념임 펼쳐보기▼ 지리산수 2021-12-06 10:46:58 걍 언젠가 쓸거니까 무지성으로 사둘까 펼쳐보기▼ 작심삼일 2021-12-06 10:51:34 뉴비면 1순위 쿼츠3배 2순위 기채 3순위 융합핵 뉴바,셋바는 무과금 될수도 있어서 돈여유있는거 아니면 비추 펼쳐보기▼ 지리산수 2021-12-06 12:43:36 쿼츠 풀매수. 펼쳐보기▼ 카우아벙가 2021-12-06 12:01:49 답 늦었지만 무조건 스킨이라 생각해~ 그래도 지르겠다면 주간 기채 구매용 쿼츠나 기밀 채용권 정도가 괜찮겠다. 펼쳐보기▼ 지리산수 2021-12-06 12:44:03 늦게 봤는데 딱 쿼츠랑 스킨 질렀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비추라는 단어가 언급되면 비추박힌대... [7] 가자미 2021.12.06 699 17 비추 많이 박히는 글 특) [2] 비질란테 2021.12.06 100 -8 조용히 하세요! [7] 기린그린 2021.12.06 122 2 건틀렛 타워니가와 카운터 공익 말고 더 내줘 [2] 시그마꼴리더라 2021.12.06 309 1 님들 그거 암? [1] 역시난 2021.12.06 63 0 개선 케오린 웨딩스킨인데 노스킨대사하네 [3] Nanoha 2021.12.06 136 0 내일 백신 2차 맞음 [11] Aoi 2021.12.06 98 0 패누 언?제 ?뜸 [4] 아이스링크샾 2021.12.06 87 0 아니 지니까 바로 라라들고오는거 무엇 [4] 순애가낭만이다 2021.12.06 85 0 확실히 재무장하면 졸라 쎄지는게 맞노 퓬뉜 2021.12.06 106 0 가끔씩 아무 이유없이 비추 박히더라 [5] ㅇㅇ 2021.12.06 116 -19 이제와서 되돌아보면 각유나 빌드업도 개씹 날림임 [9] 꿀때지 2021.12.06 153 0 누가봐도 난 유머가 철철 흘러넘치는 사람이다 [9]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06 123 -10 이거 개운이 아닌거 같아 [17] ㅇㅇ 2021.12.06 180 0 기적심의회 <~~~~~ 얘들도 슬슬 밀어주지 [7] 꿀때지 2021.12.06 114 0 재무장패치전 재화들어가는거 겜하고나서보니까 개미쳤네 [3] 김사세요 2021.12.06 108 0 카운터사이드 실제로 잇엇던일임???? [6] 꿀때지 2021.12.06 195 -1 재밋는 개그 쳐보셈 [21] Aoi 2021.12.06 132 0 코핀컴퍼니 노래방 갈때 [1] 비질란테 2021.12.06 98 0 ㄹㅇ... 이수연이 노래방 회식 끼면 분위기 개박살나겟네 .. [1] 꿀때지 2021.12.06 127 0 제주도 사는 사람은 빨리 이사하셈 [4] ike 2021.12.06 103 0 섬 나라는 언제 오픈하냐 [3] 극한의가능충 2021.12.06 83 0 같이 노래방 가면 씹노잼일거같은 팀업 [2] 독호메 2021.12.06 114 0 블프 머살지 추천점.. [11] 지리산수 2021.12.06 140 1 랩소디 하면 뭔 노래 생각남? [2] ㅇㅇ 2021.12.06 63 0 카사 중섭만큼은 흥했어야했어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6 207 0 이수연 딱봐도 랩소디꺼 노래 좋아함 꿀때지 2021.12.06 54 0 튜바챌 몇개주려나 [1] ㅇㅇ 2021.12.06 79 0 카사 소극장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6 84 0 이수연도 내심 노래방 끼고싶지 않을까 [2] 꿀때지 2021.12.06 75 0 샤오린 수영복 언제나옴 [4] Aoi 2021.12.06 142 0 카붕이들은 진짜 나쁜새끼들임 [6] flawless 2021.12.06 123 5 카사 중독인가봐 [2] 알만남 2021.12.06 91 0 구인/구직 17렙 컨소시엄 [컨소시엄]에서 컨소원 2명 모집합니다 [14] Eizen 2021.12.06 112 0 은근히 몰입감 쩌는 만화 [5] Dhehej 2021.12.06 153 2 ??!??!?!??!?!?? [7]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6 120 0 제주도 갈때 필요한게 [10] 극한의가능충 2021.12.06 110 0 의외로 노래방 가면 분위기 좋을거같은 팀업 [4] 꿀때지 2021.12.06 85 0 あ、セックスしたい。 [2] 비질란테 2021.12.06 163 0 다들 조심하라규 [5] 불량바다 2021.12.06 89 0 아 정보챌 있던거 까먹었네 [3] 징라명 2021.12.06 105 0 스킨 하나 사줬다 [5] Nanoha 2021.12.06 99 1 호라이즌 뽑을까요 [1] 라면스낵 2021.12.06 82 0 이 콘 유나로 돚거해주셈 [11] 학점대폭발 2021.12.06 90 0 치아가는 노래방 가면 머브름? [8] 꿀때지 2021.12.06 1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6 10: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