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뒀던 주화+월정액 풀로 매수한후에 튜바,셋바 패키지 빼고 다 지름...


쿼츠 3배는 현재 카사 패키지중 가장 씹혜자 패키지고


기채는 쿼츠로 환산시 3배 패키지급 효율이됨(주간기채보다 약간 비싼정도 보급소에서 기밀채용 사는가격정도 될듯)


융합핵은 현재 수급되는 양으로는 각성캐릭+재무장애들 110뚫어주기도 빡새서 그냥 새로운 캐릭 4천주화로 얻는다고 생각하고 지름


튜바는 얻는곳 많으니까 넘기고 셋바는 솔직히 질러도 운안좋으면 1개도 못건져서 지금도 고민중인데 아마 안지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