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겜 맞나 싶음 아루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7 작성일 2021-12-07 14:26:31 https://arca.live/b/counterside/39902344 타워린 박고 2분 넘게 서로 러쉬안하다가 시간 다되가서야 유닛 꺼내서 싸우는데이딴게... 게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12-07 14:27:02 부식되는세계 2021-12-07 14:27:05 더 십게이같은애가 이기는 타워게임 펼쳐보기▼ Artcore 2021-12-07 14:27:23 이거 겜 아님 펼쳐보기▼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7 14:29:05 밀리에밀리 2021-12-07 14:30:27 푸른수국화 2021-12-07 14:32:54 pvp 첨 시작부터 끝까지 결국 니가와를 어떻게 못하는 거만 봐도 이새끼들 알만하지 심지어 타워는 무조건 반갈죽 시키는 뭐 별 말도 안되는 옵션을 한 캐릭에 달아놓고도 다시 니가와로 회귀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로치 출시일이 금요일인가 [4] 후려 2021.12.07 131 0 편의점 가려고 나갔는데 [3] 은루 2021.12.07 125 1 충분히 걸어볼만한 대성공각이다 [11] 시그마져아 2021.12.07 208 0 함선 뭐 만들지 [3] 하야테 2021.12.07 125 0 치후유 배에 귀 가져다 댄다음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7 127 0 곧 오로치가 온다 [3] dwsss 2021.12.07 91 0 속보) 카운터사이드, 이재명 대선 후보 출시 [2] 김리본 2021.12.07 209 5 이제부터 카사 여캐를 희롱하는글에는 이콘을 달것이다 [1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7 129 0 슬슬 일반캐로 사기캐 하나 나올때 되지않았나 [3] 레드라이더 2021.12.07 155 0 고르디, 허밍 셋옵 돌릴까 말까? [3] ㅇㅇ 2021.12.07 169 0 아 시발 좆병신새끼 [4] 하야테 2021.12.07 139 0 창작 심심해서 깡우 그려보는중 [23] Nanoha 2021.12.07 1007 49 아카 파폭으로 오니까 엑박뜨네 [6] Konzept 2021.12.07 113 0 아 시발 나 식중독이였노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7 117 0 홍삼 캔디 같은걸 누가먹어 [16] 뱅레이 2021.12.07 163 1 이렇게라면 3렙됌? [1] 하야테 2021.12.07 82 0 해냈다!!!! [6]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2.07 96 0 류드밀라보다 초월스킨 많은 모든 여캐가 싫어 [1] dwsss 2021.12.07 125 -1 잔잔한 노래 추천좀 [10] Nanoha 2021.12.07 117 0 가끔씩 미나링 개처럼 따먹고싶은데 [10] ㅇㅇ (124.111) 2021.12.07 165 5 딸래미 스킨 추가좀 [3] 결왕 2021.12.07 113 0 지듣노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7 68 0 샤오린 들박하고싶다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7 240 0 이거 겜 맞나 싶음 [6] 아루엘 2021.12.07 157 0 오르카 귀여움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7 75 1 렙작 이벤 하드로 돌리는거 맞지?? [6] 비슈바크 2021.12.07 145 0 이거 1시간 짜리랑 4시간 이상이랑 대성공률 다른거 아님? [1] Alexandros 2021.12.07 80 0 얘 타워부식하죠 비추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10] 부식되는세계 2021.12.07 200 -9 아니시발 이걸 어케 참아 [8] 쿵쿵홍 2021.12.07 200 0 이거 다들 이벤트 + 연봉협상으로 100렙 만든거 맞지?? [8] 데오 2021.12.07 137 0 시발 어디갔냐고 [2] 하야테 2021.12.07 139 0 본인 꼴림픽 [6] 비질란테 2021.12.07 135 0 얘 꼴리죠 비추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8] 컨섹 2021.12.07 260 -10 뉴비 편성좀 봐줘.. [25] 레인보우미카 2021.12.07 174 0 심화미션 에반데 [7] 청목 2021.12.07 130 0 얘 꼴리죠????? [6] 비질란테 2021.12.07 176 3 크리스마스에 기적심의회 스토리 나올거지? [5] 충혹마 2021.12.07 111 0 시발 다시 깔았는데 합성 안되네 [4] 하야테 2021.12.07 163 0 뉴비 퀸 뽑았다 [12] 레인보우미카 2021.12.07 192 6 얘 귀엽죠??????????? [10] 블루아카이브 2021.12.07 204 -3 이거 맞냐? [12] 시그마져아 2021.12.07 226 0 카바~ [8] 흑우중고 2021.12.07 158 0 풀버전 존나 오랜만에 본다 [9] 하야테 2021.12.07 221 0 오로치 본모습 대충 이런걸려나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7 151 0 요즘 신캐들이 구리게 나오는 이유 [9] 클러스트 2021.12.07 250 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7 1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