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단추부터 이미 틀려서 밸런스는 못잡고
그렇다고 조금이라도 안좋게 나오면 짱깨년메타에서 절대 못벗어남
sr이나 r 재무장은 이미 첫단추부터 좆병신이라서 가망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