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스비가 여태까지 패치하면서 뭐 제대로 한게 있음?


지부 시간 패치해서 채용권 수급 없애고

이터니움 줄이려고 했고

다이아로 살만한거 거의 없애버리고

이벤트 재화 아무말없이 올려서 일주일이면 돌고도 남을꺼 씨발 2배로 걸리게하고

재무장 개 좃같이 만들어내고

케릭터 지들 맘대로 너프하고

좃같은 오퍼레이터 만들어서 쓸만한 보조스킬은 로또확율로 처먹게하고

중첩작전은 잘했다고? 야이 개새야 그거 비슷한거 타겜에는 진작에 다 되있고들 재화도 안처먹어 중첩하면 정보 좃나 쳐먹자나!!!

다이브도 시간 좃나 오래걸리는데 이걸또 정보2배로 써서 빨리돌릴수있다고 생색이나 쳐하고.. ㅆㅂ

장비는 또 꼴에..


어휴.. 야 스비 씨발년아

니들이 엔드컨텐츠라고 말하는게 뭐ㅜ제대로 작동하는게 있냐?



하...쓰고나니 게임개좃같이 운영하는 스비새끼들 

박상연 류금태 이새끼 둘이 제일 문제네..


어휴...

.씨발

개노답이다.


진짜 문제는 뭔지 알아?


이게 좃나게 쌓여서 해결이 안되고 이 악순환은 되풀이 될것이다.


2022년1월 혹한의서리가 내려질꺼다.

유저들 다 죽이는 개분탕패치가 올 꺼같다.


어휴..쓰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