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pve난이도 올라갈거는 별루 걱정안됨 미나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7 작성일 2021-12-13 13:44:31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3717 스비가 전당 다이브나 이번 튜바챌같이 좆같은걸 내도거기 맞춰서 공략들도 기발한게 나오더라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블루아카이브 2021-12-13 13:44:46 미나링 2021-12-13 13:45:38 Asu 2021-12-13 13:45:03 pve 니가와는 충격이었지 펼쳐보기▼ 미나링 2021-12-13 13:45:30 ㄹㅇ 카벨상감임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13 13:47:11 직전분탕에 모든 공략러들이 꼬접하고... 펼쳐보기▼ 미나링 2021-12-13 13:47:44 내가 공략쟁이가 된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원 구하는 힐데 [4] 블루아카이브 2021.12.13 89 0 렐릭 잠재옵 공격 <~~~~ 실전성 잇다 vs 없다 [6] 꿀때지 2021.12.13 198 2 이제 카사 혜자겜 프레임도 사라지겠지? [8] 결왕 2021.12.13 152 0 다음 재무장 나오고 3주는 편안할거라 생각해 Rot 2021.12.13 42 0 7T 나오면 진짜 무덤에 흙 덮는거지 [4] 한우쟝 2021.12.13 173 -12 7T 망함? [3] 간결한닉네임 2021.12.13 151 0 휴 매카노할뻔 c0in 2021.12.13 40 0 오로치 치자매 보빔을 봤어야 하는데 밤비 2021.12.13 45 -1 이제 머 불타고 할 이유가 있나? 뭐해야하냐 2021.12.13 103 -1 혹시 게임회사 들어가본적 있는 챈럼있어? [28] 꼬리를문뱀 2021.12.13 202 0 님들 컨소 5명이 죽었음 [9] ㅇㅇ 2021.12.13 149 0 오로치 내용물이 짐승새끼라서 팬티 안입고 다니는거네 아 ㅋㅋㅋ ㅇㅇ (121.133) 2021.12.13 48 0 내일부터 이거 꾸준히 사줘야하나 [1] 대월가람 2021.12.13 112 0 카운터는 확실히 업글이 유리한데 솔저는 T7 맞추는게 나을듯 [3] 스노우랫 2021.12.13 101 0 7t강제 pve나오면 어케됨? [5] 허다 2021.12.13 119 0 7T 지랄노 난정말몰라요 2021.12.13 62 0 드디어 나도 몰?루 오우너 Ozymandias 2021.12.13 44 -1 앞으로 이터에도 돈 좀 써야 할듯 광케이블 2021.12.13 41 0 장비에 관심이잇다면 핵과금이든 소과금이든 렐릭먼저 파밍하는게 맛는거갓음 [9] 홍삼 2021.12.13 185 0 솔직히 15란 수치보고 흠칫함 [3] Quaser 2021.12.13 100 0 카사 개발팀 몇명이나될까 [2] ㅇㅇ 2021.12.13 94 0 어차피 스비는 대답 안 해줌 ㅇㅇ 2021.12.13 67 3 이 콘 돚거해조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2.13 100 0 pve난이도 올라갈거는 별루 걱정안됨 [6] 미나링 2021.12.13 187 0 오로치 겨드랑이 가린 이유 한우쟝 2021.12.13 76 -3 해줘 ㅇㅇ 2021.12.13 44 0 장비 적은 뉴비는 이번 t7장비 돌면 되는건가? [10] 메이드기사노엘 2021.12.13 129 0 스비한테 정보 삭제해달라는 말같은거 왜함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3 71 0 스비 패치 특 [5] WGM 2021.12.13 85 0 나 지금까지 이거 주시영인줄 알았네 [6] 뽀삐 2021.12.13 135 0 근데 카사 벌여놓은거 좀 정리는 해야함 [7] temprun 2021.12.13 105 8 오로치 뱀 진짜 예쁘다 [4] Ozymandias 2021.12.13 108 0 여캐들 빤쓰 좀 야했으면 좋겠다 [2] 한우쟝 2021.12.13 71 -1 주도닝 시윤이가 그리워지는 밤이다 [4] 꼬리를문뱀 2021.12.13 101 0 오늘 챈럼들이 다시 한 번 깨달은것 [2] dwsss 2021.12.13 105 2 근데 막상 정보 지우면 어케 되는지 앎? [6] 브륜 2021.12.13 188 0 팬티 vs 빤쓰 [2] 한우쟝 2021.12.13 90 -2 앞으로 장기적으로 사용해야하는 재화는 뭐가 있을까? [4] 결왕 2021.12.13 86 0 정보는 진지하게 삭제해도 되는거 아닌가 [10] 여린 2021.12.13 205 0 렐릭 잠재옵 치피저 <~~~~ 수치 장난아니네 [7] 꿀때지 2021.12.13 232 1 ㄹㅇ 친선 노템전으로 리그열면 재미있을듯 [2]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3 67 0 오로치 겨드랑이 안보여줘서 살짝 실망함 [1]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3 148 1 정말 다 좋은데 [1] 톨미 2021.12.13 59 0 챈 제대로 타는건 아마 7t강제컨텐츠나올때일거임 VCT 2021.12.13 71 0 종신계약 누구해줄까 ㅇㅇ 2021.12.13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3 13: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