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거리 10m면 긴건가 로바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8 작성일 2021-12-13 14:44:28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8028 오로치 평타 유효사거리 10m인건 알겠는데5초랑 분신소환이란말이 걸리네본체랑 분신이랑 따론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121.179) 2021-12-13 14:47:18 삭제 수정 카일웡 방벽간 거리가 4m 펼쳐보기▼ ㅇㅇ (121.179) 2021-12-13 14:48:08 삭제 수정 그거의 2.5배 사거리면 건틀렛 맵 반절쯤 될 거 같은데, 완전회피 있는 거 보면 근접레인저에다가 백스텝 밟아도 타겟고정해서 공격하도록 설계한 거 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4:47:53 레인저로 치면 10m는 긴 거리긴 함 처음 타겟을 어디서부터 잡느냐는 좀 봐야되겠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비칸 늘려가면서 꾸역꾸역 모듈 파밍중.. [2] 아키야마시류 2021.12.13 90 0 피오네 머리 푼 게 [2] J백수 2021.12.13 147 3 근데 이게 페치노트 너무내용이 많으니 뭔지모르겟음 ㅋㅋㅋ [1] ㅇㅇ 2021.12.13 64 0 주시윤 힐데 데이트 외전 안나옴? [3] 시영이 2021.12.13 134 0 순불 espr 지금 봄 [1] ㅇㅇ 2021.12.13 127 0 여중생특징) 떡튀순 냄새남 [3] 꿀때지 2021.12.13 261 1 생각해보니까 피오네 개썅련임 [7] Cacao 2021.12.13 172 0 뉴비쟝 소빈이없는데 [3] ㅇㅇ 2021.12.13 103 0 전략전 진짜 웃기네ㅋㅋㅋ [5] 라이프니츠 2021.12.13 145 0 이것들빨리다사고싶음 [1] 김사세요 2021.12.13 76 1 이거 이제보네...... 꿀때지 2021.12.13 72 1 팩트) 오로치 <==== ㄹㅇ 미친련인 이유 [13] 잉딩 2021.12.13 2653 47 근데 피오네 머리 저렇게 묶으면 안상함?? 시영이 2021.12.13 77 0 근데 스비 시발새끼들 다 남탕인게 분명함 [1] Cacao 2021.12.13 108 0 세단 사는거 가능했을 때 리벳 두근거렸는데 진실의문 2021.12.13 74 0 충격.....유나 "근첩의혹" [7] 꿀때지 2021.12.13 134 7 피오네 스킨 왜 장발인지 알아냈음 [4] Cacao 2021.12.13 192 2 아나 잠재옵션 3개가 랜덤으로 뜨는줄 알았네 [2] 왕소라 2021.12.13 109 0 나중에 강민우.대시 쪽 이벤트 외전 편입하면 [1] 진실의문 2021.12.13 100 0 어 ㅝㅁ야 이거 [3] 꿀때지 2021.12.13 130 0 나 ㅈ된거같음... [2] ㅇㅇ 2021.12.13 69 0 수상할 정도로 조디악에 진심인 [8] J백수 2021.12.13 135 1 사거리 10m면 긴건가 [3] 로바나 2021.12.13 118 0 생각보다 유저간극이 큰가보네 [13] 꿀단지 2021.12.13 208 4 무녀 자식낳은지 얼마안되서 죽엇단 설정이면 개꼴리겟다 [4] 꿀때지 2021.12.13 238 0 빠르게 흔드는 [3] 테토 2021.12.13 93 0 남은 이터는 내일 크레딧챌 굴려야지 [2] ㅇㅇ 2021.12.13 69 0 . 폴리네시아 2021.12.13 49 0 오로치 컷신은 중대사다 [1] Cacao 2021.12.13 168 0 스포 지식의 호수정리 [1] ㅇㅇ 2021.12.13 163 1 세리나한테 기술전수해주고 싶네 ㅇㅇ 2021.12.13 98 0 근데 무녀 몸 비처녀아님? [6] 꿀때지 2021.12.13 235 0 시바 외전 편입 개편해야해 ㅋㅋㅋ [1] 진실의문 2021.12.13 106 1 스포 오로치가 이쁜 것이 아니라 [3] Vergil 2021.12.13 327 0 건틀렛 라이노 요샌 진짜 굴리기 힘들긴 하다 [7] ㅇㅇ (210.99) 2021.12.13 181 0 벌써 65렙인데 없는 유닛이 너무 많아 [15] 누소 2021.12.13 156 0 그래도 요즘 이벤에 관남충, 펜릴 관여 줄어서 맘에듬 [6] 꿀때지 2021.12.13 101 0 근데 7t 만든다는 고급장비소재가 이거임? [5] ㅇㅇ 2021.12.13 154 0 무녀 죽인새끼들 꼴알못이네 [1] 하얀마음뿌꾸 2021.12.13 77 0 7t 낀다고 다이브50 챌4를 밀수있을끼 [6] ㅇㅇ 2021.12.13 108 0 리벳 당연히 하드 난이도에서 파밍이겠지? [1] ㅇㅇ 2021.12.13 66 0 오로치 진짜 씹꼴리네 팔도 2021.12.13 282 3 진짜 1년만에 스토리보네 ㅋㅋ [2] 뚜띠뚜따띠 2021.12.13 121 2 내일 기대된다 [2] 알만남 2021.12.13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3 14: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