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급한대로 모듈챌 1-2라도 돌고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0 작성일 2021-12-13 15:10:34 https://arca.live/b/counterside/40299806 1-3은 꺠졌다말았다해서 좆같아서 그냥 1-2할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물룽이 2021-12-13 15:11:12 뉴비는 굳이 안돌아도 되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5:11:19 ㄹㅇ??? 펼쳐보기▼ 물룽이 2021-12-13 15:12:18 뉴비면 지금 스킬책 허덕일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5:12:43 마즘 근데 스킬책 돌아봤는데 너무 비효율이야... 펼쳐보기▼ 물룽이 2021-12-13 15:13:36 그거 안돌면 애들 스킬작 어케해주게 모의작전권 사서 하는건 더 손해야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5:13:50 그릉가 훔 그럼 스킬책돌아야지;; 펼쳐보기▼ 늒네 2021-12-13 15:11:14 부식되는세계 2021-12-13 15:11:32 짤은 심층다이브인거갓은디 뉴비아닌거갓은디???????? 펼쳐보기▼ ㅇㅇ 2021-12-13 15:11:52 46층 20트해서 겨우깸. 47은 가보니까 안되겠더라 펼쳐보기▼ 모드니몽 2021-12-13 15:33:38 그 빨책은 어느시점 되면 더 이상 안 도는게 나음 왜냐하면 나중에 시간갈수록 남아돌기때문에 모작으로만 수급하고 지금은 이벤트맵이나 군수 1-7 (장비소재) / 촉매제 파밍하는게 나을거임 / 챌린지 간간히 돌 수 있는거 나오면 돌아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즈 1셋 10강 간신히 만들었다 [2] 졸린곰 2021.12.13 109 0 쿼츠 월정액 삭제한지 얼마나됬지 [1] dlbodkel 2021.12.13 94 0 7t 에픽와이번마냥 무한뺑이? [4] ㅇㅇ 2021.12.13 148 0 카붕이들이랑 다같이 오로치 묶어두고 ㅇㅇ 2021.12.13 81 0 정치인을 꿈꾼다면 전과는 필수다! [5]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13 277 4 그런데 주시윤이 [2] dwsss 2021.12.13 103 0 나이엘은 이 표정이 제일 귀여워 [4] 나도줘 2021.12.13 122 0 2주년때 각시윤 스킨 나오나 [2] 고프닉미야 2021.12.13 76 0 구관검 체회 쓸만함? [1] ㅇㅇ 2021.12.13 95 0 북 [2] 누소 2021.12.13 50 0 나 스비쉨들이 분탕치는 이유를 알겠어 NaNi 2021.12.13 89 0 팬드랑 핑챙은 2주년 스킨 받을거같음 Dhehej 2021.12.13 57 0 유륜이 다보이네 미친련 김리본 2021.12.13 228 0 2주년 스킨하면 퀸 나와야지 진실의문 2021.12.13 43 0 류드밀라 초월 스킨 하나만 줘 dwsss 2021.12.13 30 0 아잇싯발 반갈죽콘 급하게연타하다보니까 [17] 부식되는세계 2021.12.13 102 0 괜찮으세요? [3] 숲토끼 2021.12.13 44 0 2주년은 스킨 누가받을까 [15] flawless 2021.12.13 126 0 몇백년동안 똥 안싸서 존나게 깨끗할 오로치의 짜장분사노즐 [2] Dhehej 2021.12.13 135 -3 오로치 이런거 누가 안그려주나 [4] ㅇㅇ 2021.12.13 124 1 이 콘 살짝 스토리있네 [12] 누소 2021.12.13 147 1 블루모먼트인지 프린트인지 [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13 65 0 물가 비교 [6] dwsss 2021.12.13 81 0 뉴비 급한대로 모듈챌 1-2라도 돌고있음 [10] ㅇㅇ 2021.12.13 170 0 리그전 장비 맞추기 개빡세다 [2] 고프닉미야 2021.12.13 69 0 사람들이 외전 편입되면 리벳 하루 3회가 끝이라는 걸 이미 알다보니 [7] 진실의문 2021.12.13 139 0 오로치 이년은 보지껍데기도 없네 [3] Dhehej 2021.12.13 420 2 재무장 유미나 특수기 2타로 바뀌면 너프 아니냐?;;;; [1] ㅇㅇ (121.133) 2021.12.13 102 0 고인물들은 건 매크로씀??? 라란의화비 2021.12.13 56 0 일룡인 에델보고 온거였는데 드디어 espr을 보는구나 [4] 부식되는세계 2021.12.13 100 2 창작 요청한 콘들 완성해왔다... [59] Elz 2021.12.13 1528 67 7t 장비 요약좀해주셈 [4] ㅇㅇ 2021.12.13 109 0 착한 어린이는 이제 잘 시간이야 빨리 자 그림판뉴비 2021.12.13 42 0 순대먹고 싶다 [4] 누소 2021.12.13 63 0 알트소대 불쌍해 [7] Aoi 2021.12.13 116 0 리벳은 언제 110하냐 [2] 아스트라이아 2021.12.13 76 0 패노뜨는 날에는 챈질 하루 쉬는게 좋을듯 [4] 고프닉미야 2021.12.13 83 0 그림자 대충보면 그거같다 [4] 월광 2021.12.13 109 0 튜바 챌린지 돌고있음? [7] 학점대폭발 2021.12.13 158 0 아예 안 주는 것보다 더 기분 드러운게 줫다 뺏는 거래 [3] windy 2021.12.13 142 0 아 자야하는데 [2] ㅇㅇ 2021.12.13 60 0 기본 스킨은 옌 싱 이기는 애는 없을거다 싶었는데 [2] 라이프니츠 2021.12.13 222 0 리타의 거대한 오메르타 [8] 댕댕댕 2021.12.13 164 1 뭐 7티어는 10강 장비가 1개가 전부라 [1] 진실의문 2021.12.13 101 0 그래서 T7이 뭐야 [6] 양하림 2021.12.13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13 1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