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나저나 리타는 진짜 국밥픽이네 무야홍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1 작성일 2021-12-14 11:32:53 https://arca.live/b/counterside/40356755 분명웃음벨이였는데 어느새 메카고로시의 상징이대버렷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뷰룻 2021-12-14 11:33:17 windy 2021-12-14 11:33:28 동생한테 얹혀사는 백수취급이었는데 리타가 이렇게 날아오를 줄 누가 알았을까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12-14 11:38:25 깡딜 ㅈㄴ쌔서 어디넣어도 국밥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렐릭 이거 드랍으로 먹을 생각은 접는 게 좋을 거 같은데 [2] windy 2021.12.14 197 0 스킨 앤간해선 안 사는데 치후유 기모노 인겜 존나 부드럽네 [2] ㅇㅇ 2021.12.14 177 0 아 시발 무기챌 도저히 모르겠다 [2] ㅇㅇ 2021.12.14 106 0 쿼츠 녹이게 해놓고 그냥 없던일 해버리면 분노 2021.12.14 63 0 와 이게 가슴이야 수박이야 [3] 독호메 2021.12.14 139 0 갑자기 카사광고 뜨길래 뭐지했는데 고졸무직백수 2021.12.14 57 0 ✋질문 지금 파밍 어떻게 해야 하냐? 두트리오 2021.12.14 53 0 아니 챈럼들 도대체 얼마나 강한거노 [12] Serika 2021.12.14 161 0 스포 후우 씨발 드디어 espr을 봤다 드디어 시발! [8] 샨 2021.12.14 234 0 나도 검은 타이탄 쓸거야 [2] djdojo 2021.12.14 329 0 일단 지금은 노가다 어디 뛰어야돼? [1] eca 2021.12.14 106 0 1분 30초로 딱 깨면 3별 안쳐주네 [1] 우라노스 2021.12.14 77 0 이게 4배라서 너프한다고? [17] 페소라붕카린이 2021.12.14 303 1 오로치 인격배설 스킬 ㅇㄷ가고 분신 번개 지지직임... [2] ㅇㅇ (14.35) 2021.12.14 128 0 나도 빨강타이탄 쓸래 [3] dlbodkel 2021.12.14 124 0 나만 기순이없어 [2] 게테라토스 2021.12.14 99 0 렐릭 공속으로 맞추면 [2] Konzept 2021.12.14 129 0 이겜 숙제시간 좀 줄어들었음? [5] 제스틱 2021.12.14 140 0 무기챌 수집가 없는 덱 좀 알려줘 다이빙 2021.12.14 63 0 리코리스 사랑해!!! 나오길래 눌렀는데 [2] 테토 2021.12.14 142 1 무기챌 드뎌 깼네 [6] 후지마루 2021.12.14 160 0 넹? 헥토르 2021.12.14 41 0 잠재옵션 맛있다 [7] 토깡이 2021.12.14 148 0 그나저나 리타는 진짜 국밥픽이네 [3] 무야홍어 2021.12.14 131 0 7t 만들지 말고 메이즈 고르디 업글이 답인 거지? [4] ㅇㅇ 2021.12.14 200 0 킁카 킁카 후욱 후욱 [6] 비질란테 2021.12.14 157 0 에델 스킨 안사면 후회하겠지 [3] ㅇㅇ 2021.12.14 93 0 1-3 3별은 했는데 기순이가 초반에 피 존나깎이내 [2] 룰루 2021.12.14 165 0 포인트 테이커 나오기는 함? [2] 테렌스후드 2021.12.14 119 0 소재 4배 이벤트 중인거 맞냐 [7] 건공 2021.12.14 141 0 후 챌린지 올 3별했다.. [19] 던붕이 2021.12.14 210 3 d-day는 하림이인게확실함 [1] 무야홍어 2021.12.14 183 0 에델은 왜 궁을 안 쓰냐 주블 2021.12.14 62 0 무기 부옵에 공속 붙는게 머있지? [1] 젊은콩 2021.12.14 49 0 돌곳이 없어서 뒤늦게라도 유미나 조각파밍한다.. [2] djdojo 2021.12.14 118 0 원래 이 대사 별 생각 없었는데 [2] 유나사랑해 2021.12.14 147 0 올해 크리스마스 프레임은 이쁘네 [1] 아키야마시류 2021.12.14 128 0 D-1 예상외의 인물 등장하는거 아님? [2] 하루 2021.12.14 90 0 셋바 300개 증발중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114 0 챌린지 타워델 보니 에델 재무장으로 타워 나오는거 아님??? ㅇㅇ (14.35) 2021.12.14 61 0 렐릭챈에 지듣노 헥토르 2021.12.14 47 2 이제 오퍼에 쓰는 부옵은 하나뿐이다 [8] Konzept 2021.12.14 132 0 결혼하자고 말하고싶다 [4] 베버 2021.12.14 100 0 렐릭이 성장형 장비같은거로 이해하면되나 [5] Badfinger 2021.12.14 127 0 정보 언팩) 렐릭 던전 드랍률(추정) [16] ㅇㅇ 2021.12.14 2474 2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4 11: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