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 게임 맨땅계로 시작해도 되나요? Erinnerung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140 작성일 2021-12-14 15:23:08 https://arca.live/b/counterside/40375075 예전에 접기 전까지 키우던 계정을 잃어버려서 처음부터 시작해야 될 거 같은데 맨땅계로 시작해도 괜찮나요?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Aluminium 2021-12-14 15:23:25 리세계가 훨씬 낫지 펼쳐보기▼ Badfinger 2021-12-14 15:23:33 아니오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14 15:23:38 아예 무과금으로 쭉 갈거면 그래도 되는데 과금 조금이라도 할거면 그 돈으로 리세계 구하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ㅇㅇ 2021-12-14 15:23:43 많이 꼬울텐데 굿럭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1-12-14 15:24:03 오래하실거면 맨땅해도댐니다 정말 오래요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14 15:24:11 하다보면 존나 꼬울건데 그냥 리세계 사는게 나음 펼쳐보기▼ Kinnear 2021-12-14 15:24:20 오래 할거면 맨땅도 괜찮음 펼쳐보기▼ 그냥막만든아이디 2021-12-14 15:24:45 완전 무과금할거면 무과금스타일대로 그냥 하면 되는데, 어차피 과금할거라면 리세계 강추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12-14 15:24:56 돈박을거면 리세계사고 안박을거면 리세계사셈 펼쳐보기▼ Dahlia 2021-12-14 15:31: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렐릭에서 솔저의 현실을 다시한번 느낌 [7] 꿀단지 2021.12.14 151 0 이제 8시간짜리 이터 파견 보내도 맘이 편하네 ㅇㅇ 2021.12.14 78 1 핵심 유닛이 없으니 시도자체를 못하네 [14] CCCAAA 2021.12.14 197 0 이젠 간나쓰선도 비틱임... [9] 부식되는세계 2021.12.14 183 0 이콘 커엽다 [5]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14 71 0 내코가석자 부타군 2021.12.14 42 0 방어구 챌은 못 하겠다 [2] 두트리오 2021.12.14 77 0 보장하니까 cnc 보장생각나네 [2] 암드 2021.12.14 49 0 에리어스는 스킨사도 페도 아니지 [3] 왕소라 2021.12.14 95 0 솔짇히 t7 매움 [3] dwsss 2021.12.14 85 0 에어리스 스킨 보니까 키가 좀 큰듯?? 시영이 2021.12.14 56 0 장비 의존도 이제 커짐? [2] 우주포주대마왕 2021.12.14 88 0 카사 스폰서 광고는 왜거나몰라 [5] 꿀단지 2021.12.14 121 0 우리모두 페도가 되자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4 203 3 그래도 먼가 나의 한계를 알 수 있었던 챌린지였다 [4] 뇌가있는용기병 2021.12.14 99 1 아는형 카바함 [11] 겨울동화샤오린 2021.12.14 165 4 고르디 T7 만들어봄 가자미 2021.12.14 68 0 1억 2천 vs 6천 4백만원 [2] Dhehej 2021.12.14 92 0 최강 각우를 만들어야지 [3]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152 0 아니진짜 ㅠㅠ [4] 토깡이 2021.12.14 64 0 ㅅㅅ [5] 라리레로루로 2021.12.14 80 1 왜 로리캐 보이스 어리게 안하냐니까 생각난거 [2] dwsss 2021.12.14 80 3 랠릭 챌린지 뉴비 제초기는 델타 챌린지인줄 알았는데 타이탄 챌린지였어 결왕 2021.12.14 62 0 ✋질문 이 게임 맨땅계로 시작해도 되나요? [10] Erinnerung 2021.12.14 140 -1 사실 에리어스가 들어가기전까지는 온천에 물이 없었데 [8] dlbodkel 2021.12.14 161 2 간만에 비추나 눌러가라 [2] Aluminium 2021.12.14 65 0 쓰알 교환권 도움 [6] Naroho 2021.12.14 92 0 ✋질문 안티 디펜더 이건 킵함? [4] 광고보고옴 2021.12.14 95 0 공략안보고 들이박는중 [4] lllBoomerlll 2021.12.14 99 5 펌)수상할 정도로 나나하라에 진심인 [3] 여우불 2021.12.14 137 7 김하나 언제 팀장됐냐 [4] 브륜 2021.12.14 120 1 이런거 보면 못 참겠음 숲토끼 2021.12.14 80 0 ✋질문 이거 돌려야함? [11] 광고보고옴 2021.12.14 121 0 카챈 잘자 [4] 카늒네 2021.12.14 78 2 n번방 방지법 노빠꾸로 비유한 일침러 [4] Dhehej 2021.12.14 226 5 아니 2만6천비추글 보고왔는데 [11] 시그마져아 2021.12.14 138 0 어린애 목소리 요구해서 좆같아진거 경험한거 에픽세븐 타마린느임 [2] ㅇㅇ (115.71) 2021.12.14 166 0 밀리아 콘 존나잘만든거같노 [1] Badfinger 2021.12.14 88 -1 이거 장비4배이벤트 버그 고쳐진거임? ㅇㅇ 2021.12.14 63 0 발가락과 겨드랑이 [6] dlbodkel 2021.12.14 142 0 오늘같은날 이터패키지 달달한거 내놧어야지 [2] 매맞는아내 2021.12.14 73 0 샤오린 전장 강화했다 메리스 2021.12.14 101 0 에리어스 온천 잘만든듯 [5] tenra 2021.12.14 128 0 하림이 다른건 다 좋은데 목소리가 너무 어른임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12.14 4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4 15: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