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렐릭 한 번씩 다 깼으면 뭐하면 되지 휴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2 작성일 2021-12-14 16:35:23 https://arca.live/b/counterside/40379273 파밍이라던가, 계속 돌아야 한다는 곳이라던가 있남??뭘 목표로 잡아야하는지 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왕소라 2021-12-14 16:35:54 너 10강한템에 맞춰서 소재파밍해 펼쳐보기▼ 컨섹 2021-12-14 16:36:03 업글 위주로 돌려보셈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14 16:36:14 종결장비 10강한거 업글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참다참다 말하겠습니다 [1] 진실의문 2021.12.14 81 0 아니 무슨 짓거리야 [4] ㅇㅇ 2021.12.14 62 3 이제 주시윤 pve도 한물간 듯 [7] ㅇㅇ (121.179) 2021.12.14 182 0 무기챌만 유독 빡세게 나온거 같은데 [8] 컨섹 2021.12.14 105 0 ✋질문 치명타 피해 0.4 ~ 2.6인데 [12] 케로로소대 2021.12.14 91 0 참다참다 한마디 합니다 [7] purple 2021.12.14 73 0 얘네 귀엽네 [6] 기린그린 2021.12.14 92 0 저항의흔적은 ㄹㅇ 너무 빡세네 [1] 응애 2021.12.14 225 0 저도 참다가 한 마디 하겠읍니다 [4]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4 52 0 이거 최대 횟수좀 늘려주면 안되나 [2] ㅇㅇ 2021.12.14 53 0 참다참다 두마디함 [2] 부타군 2021.12.14 76 2 요즘 메카노로 조금씩 페그오하는데 [11] 각성김철수 2021.12.14 111 0 참다참다 한마디 하겠음 [16] 던붕이 2021.12.14 190 -3 ✋질문 스킬 [1] shock250 2021.12.14 37 0 아 귤 너무 달다 [11] Aoi 2021.12.14 87 0 ㅋㅋ 이거 80번 언제 다 도냐 컨섹 2021.12.14 56 0 카운터랑 솔져 템은 종류별로 맞췄는데 [6] 블루아카이브 2021.12.14 79 0 장비챌 1-4 기수가 없는 공략좀 [1] ㅇㅇ (112.170) 2021.12.14 72 0 1명만 더 오면 되겠네 [4]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2.14 132 0 후라이즌 없는거 좀 꼽다 [11] 가자미 2021.12.14 120 1 오늘 쓰알선택권 깟슴 [1]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1.12.14 69 1 지금 관리실패 외전에 버그있는거같은데 liviere 2021.12.14 63 1 렐릭 한 번씩 다 깼으면 뭐하면 되지 [3] 휴먼 2021.12.14 82 0 t7 못만들면 이터 어디뺌? [10] 해물 2021.12.14 143 0 쓰알 선택권 안 썼는데 [7] 하례아 2021.12.14 135 1 창작 샤오린 [35] 헤 2021.12.14 1253 65 이거 이프리트로 바꿔줘 [8] 기린그린 2021.12.14 143 0 플래닛 포인트 5500개면 오퍼하나 살까? [3] 케로로소대 2021.12.14 147 0 뭐가 대성공 채용권 같음 [14] 광고보고옴 2021.12.14 127 0 하루종일 붙잡아서 겨우 3별땄네 [1] ㅇㅇ 2021.12.14 85 0 겜 시작하고 오늘만큼 건 매칭 안된적 처음임 [13] 컨섹 2021.12.14 122 0 보조장비 vs 주관우 엌ㅋㅋㅋㅋㅋㅋ [11] purple 2021.12.14 105 0 저항의 흔적 보니까 [6] 하례아 2021.12.14 178 0 이프 없는 케이스 1-4 공략줘 [9] 기린그린 2021.12.14 109 0 스비는 500만이터를 뿌려라 [1] 평생카사해 2021.12.14 63 0 렐릭챌린지 개쩔긴 한다 [6] 영원한라뉴비 2021.12.14 323 0 이거 먼가 부랄 쓰다듬는거같음요... [2] ㅇㅇ 2021.12.14 230 0 그립읍니다.... [6] ㅇㅇ 2021.12.14 105 0 렐릭 2강해서 옵뜬거 [3] ㅇㅇ 2021.12.14 90 0 시발 진짜 렐릭 챌린지 좆같이 만들어놨네 [10]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1.12.14 213 -3 델타 챌린지 1-4는 원트클했는데 1-3은 왜 계속 터져? [1] ㅇㅇ 2021.12.14 66 0 뜬금없긴한데 한국적요소만 들어가있는것중에서 이거 이기는거 못봄 [4] 보노본호 2021.12.14 156 2 수익 창출 크레딧 챌이랑 비교하면 어떰? [6] 학점대폭발 2021.12.14 1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4 16: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