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건 빡세게 하면 재미없음 ㅇo 추천 3 비추천 5 댓글 10 조회수 183 작성일 2021-12-19 00:37:29 https://arca.live/b/counterside/40662956 위로가면 무슨 도플갱어도 아니고 다 건덱이 거기서 거기야 추천! 3 ( 0) 비추! 5 ( 0) 공유 댓글 [10] MBT 2021-12-19 00:37:46 토깡이 2021-12-19 00:37:47 ㄹㅇㅋㅋ 적당히 노는게최고임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1-12-19 00:37:55 딴겜pvp도마찬가지긴해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1-12-19 00:38:15 난 왜 맨날 상성댁 만나서 떨어짐? 펼쳐보기▼ ㅇo 2021-12-19 00:38:25 그건 펼쳐보기▼ ㅇㅇ 2021-12-19 00:39:10 근데 너무 덱 다양하면 덱 짜기 너무 번거로워서 플레이하기엔 상위권이 더 편함 펼쳐보기▼ ㅇo 2021-12-19 00:42:15 덱 구성이 많아도 극상성으로 짜이는게 아닌 이상에 덱 다양한게 더 재밌을 것 펼쳐보기▼ ㅇㅇ 2021-12-19 00:44:41 파워덱하면 그런데 적당히 커스텀하면서 놀기엔 이거저거 다 대응할려면 힘 딸려서 내가 그렇게 느낀 거일 수도 있음 펼쳐보기▼ ㅇo 2021-12-19 00:46:33 언제한번 미나토 리벳 클랜 업 되고 건 메타가 러시 vs 기존메타 구도로 갈린적 있었는데 그때가 꿀잼이었음 펼쳐보기▼ ㅇo 2021-12-19 00:47:42 해당유닛 없으면 고통이긴 한데 있으면 꿀잼이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 (밀리아X) 템 안바꿔도 되는 저스팩 전당5 풀오토 [3] 엘빅이 2021.12.19 2420 4 장비 설명보니 슬퍼지네 클러스트 2021.12.19 88 1 닥등이.. 쌔다고... [1] ㅇo 2021.12.19 78 1 한국은 바빠서 그랬는데 로자 스토리 맞춰서 픽업하면 ㅇㅇ 2021.12.19 111 0 장비 창고 이거 개선 빨리 좀 해주면 좋겠다 [2] 페소라붕카린이 2021.12.19 92 0 밀리아 레이지 솔져인데 왜 특수기랑 궁 있음? [4] ㅇo 2021.12.19 157 -1 닥등이 일러만 보면 힐데가 말하는 그녀 일러랑 비슷해서 [1] ㅇㅇ 2021.12.19 102 0 건고수들 함선2스로 특수기 씹는거보면 신기함 [4] 평생카사해 2021.12.19 108 0 미나링 찌찌 만질거야! [3] 이리스유마 2021.12.19 132 1 전당템 25개 깐다 [14] 페소라붕카린이 2021.12.19 173 2 패스 첫완주했다 [1] Naroho 2021.12.19 82 0 건포 빼야되는데 뭘로 빼지 [4] 컨섹 2021.12.19 94 0 그오도 주인공은 쎈데 [2] 클러스트 2021.12.19 141 0 개인적으로 시그마 보면 [5] 무카순애야스 2021.12.19 102 0 ve 서포터 추천 [2] 울서윤이다했다 2021.12.19 93 0 다이브 연속오토/전당 연속오토 나와야함 [2] 화선 2021.12.19 77 0 린쟝 넘 야해 [8] 양하림 2021.12.19 126 0 우중이네 게임은 주인공이 개조 하니 너무 강하고 [2]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32 0 각성 주시윤하고 나유빈 [2] 굴착소년 2021.12.19 111 0 다시봐도 신기하네 [4] 클러스트 2021.12.19 152 0 3코짜리가 생존 백스텝이 있는데 [7] 미니스트라 2021.12.19 173 0 근데 일섭 오픈 카운트 일러스트 유닛 선발기준이 머엿을가 [3] 화선 2021.12.19 167 0 솔직히 건 빡세게 하면 재미없음 [10] ㅇo 2021.12.19 183 -2 누비 리세계 질문좀 [3] 빵떡 2021.12.19 139 0 메이즈는 구제해줄 생각이 없나 [6] 시그마져아 2021.12.19 112 0 일섭 다음픽업 로자일확률이 높다던데 [9] 홍삼 2021.12.19 193 0 현실적인 닥등이 상향안 가져와봄 [4] 김리본 2021.12.19 126 1 미야야 애널자위 하루에 몇번씩 해? [4] 비질란테 2021.12.19 128 -1 그냥 일섭으로 환승을할까. [1] 무야홍어 2021.12.19 121 0 나진이랑 순애섹스하는 [3] 클러스트 2021.12.19 118 -1 닥등이 협력전에서 딜 잘나와! 이리스유마 2021.12.19 84 0 나만 재등이 이상하게 딜 잘나오는거같나 [4] 마싯는감자칩 2021.12.19 118 0 9998 클러스트 2021.12.19 46 0 구인/구직 일섭 컨소올사람 [44] 김리본 2021.12.19 389 4 뭐야 왜 완제 리벳은 또 없음? [9] 페소라붕카린이 2021.12.19 196 0 닥등이 솔직히 딜도 썩 좋은편은 아님 [5] 비질란테 2021.12.19 199 -7 강간해달라고 조르는 짤.gif [4] 비질란테 2021.12.19 468 -1 유미나는 진짜 딜만 쎄다 [10] 미니스트라 2021.12.19 215 0 얼리버드 기상 [10] 이볼브 2021.12.19 129 0 서윤 공격모션 역동적이네 Ykr 2021.12.19 129 1 아니 렐릭 ssr 0.1퍼 볼때마다 쳐웃기네ㅋㅋㅋㅋ [3] 시니즈 2021.12.19 161 0 시그마 너무 조아 [5] 토깡이 2021.12.19 139 0 정보 코미케 99 넥슨 기업 부스 카사 굿즈 [53] 소나기나기 2021.12.19 2060 35 나도 전당5 공략 써볼까 [4] 엘빅이 2021.12.19 12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9 00: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