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챌린지 깨는 중인데 발리스타 이 깡통이 필요하네 오렌지망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13 작성일 2021-12-19 01:06:10 https://arca.live/b/counterside/40663793 3-14 그쯤인가 시즈를 타워로 막아야하는데 빠밤이는 좀 딸린다 ㅅㅂ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컨섹 2021-12-19 01:07:03 라라 있음 다 필요없어 펼쳐보기▼ ㅇo 2021-12-19 01:07:03 그거 빠밤이가 시즈전용 탱커라서 걔가 못버티면 다 나가리인데 펼쳐보기▼ 오렌지망고 2021-12-19 01:07:40 아 그런가 스텟 좀 봐야겠다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19 01:08:12 빠밤이나 라라 쓰는게 발리보다 나을걸 펼쳐보기▼ 왕소라 2021-12-19 01:09:40 라라예거 딱 하나 있으면 걍 개날먹인데 없어도 빠밤이랑 시그마(오퍼시그마포함)정도만 있으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은 베로롱 로비 Such 2021.12.19 87 0 솔저애들 대사 미쳤다 [5] 클러스트 2021.12.19 176 1 헤실헤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12.19 93 2 하트베리의 양심 [1] 엘빅이 2021.12.19 95 -1 여기있는사람들 지금까지 얼마정도 현질함? [31] kimjino 2021.12.19 230 0 금태가 준 복귀선물 달달하네요 [7] 치카 2021.12.19 1422 40 10시면 얼리버드 맞제?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19 67 0 유나 벗겨야겠다 [3]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1.12.19 138 0 하트베리 각성은 미야가 받아야함 [3] ㄹㄹ 2021.12.19 122 0 슬슬 가은이 스킨 받을 때 됐다 [5] ㅇㅇ 2021.12.19 122 -5 이짤은 ㄹㅇ개꼴린다 [9] 여린 2021.12.19 268 1 힐데 대사 멋지네 [13] 클러스트 2021.12.19 216 4 전략전 방어대 소대 ㅁㅌㅊ? [9] 무카순애야스 2021.12.19 152 1 얼리버드 기상 [8] 던붕이 2021.12.19 174 0 호라이즌 한복스킨 붐은 엘빅이 2021.12.19 133 2 검증된 성능의 재무장 닥등이쓰자 [1] ㅇo 2021.12.19 157 -2 건안한지 3주째 [3] 여린 2021.12.19 152 0 건공 (과거형) [6] ㅇo 2021.12.19 187 -7 각시윤 뭘 줘도 잘하네 원래닉비번까먹음 2021.12.19 112 0 담주 타오린 2밴 가도 쓰는사람 좆나 많을건데 뭘 [7] 컨섹 2021.12.19 147 0 얼리버드 기상 [2] 여린 2021.12.19 80 0 공략 강철의 유적 (무기 챌린지) 1-4 반복 작전용 [10] 후지마루 2021.12.19 2674 4 지금 타오린 1밴 아님? [2] 왕소라 2021.12.19 126 0 챌린지 깨는 중인데 발리스타 이 깡통이 필요하네 [5] 오렌지망고 2021.12.19 213 0 카붕이는 섹스 몇번 해봤어? [9] 클러스트 2021.12.19 250 2 건틀렛 돌겠네 진짜 [21] 굽네바사삭 2021.12.19 276 0 지부다이브 하니까 잠온다 [1] 화선 2021.12.19 76 -1 카사 일섭 유튜브 좀 찾아봤는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5] ㅇㅇㅇ 2021.12.19 305 1 이제고인물이랑 리그전떠도이길듯 [3] 김사세요 2021.12.19 142 0 제발 알려주세요 형님들 [6] 굴착소년 2021.12.19 161 0 ✋질문 근데 챌린지 SR, SSR쯤 되면 기존 잡장비보다는 괜찮을까? [6] 페소라붕카린이 2021.12.19 133 0 얼리버드 기상 [2] 잉딩 2021.12.19 67 0 공략 (밀리아X) 템 안바꿔도 되는 저스팩 전당5 풀오토 [3] 엘빅이 2021.12.19 2420 4 장비 설명보니 슬퍼지네 클러스트 2021.12.19 88 1 닥등이.. 쌔다고... [1] ㅇo 2021.12.19 78 1 한국은 바빠서 그랬는데 로자 스토리 맞춰서 픽업하면 ㅇㅇ 2021.12.19 111 0 장비 창고 이거 개선 빨리 좀 해주면 좋겠다 [2] 페소라붕카린이 2021.12.19 92 0 밀리아 레이지 솔져인데 왜 특수기랑 궁 있음? [4] ㅇo 2021.12.19 157 -1 닥등이 일러만 보면 힐데가 말하는 그녀 일러랑 비슷해서 [1] ㅇㅇ 2021.12.19 102 0 건고수들 함선2스로 특수기 씹는거보면 신기함 [4] 평생카사해 2021.12.19 108 0 미나링 찌찌 만질거야! [3] 이리스유마 2021.12.19 132 1 전당템 25개 깐다 [14] 페소라붕카린이 2021.12.19 173 2 패스 첫완주했다 [1] Naroho 2021.12.19 81 0 건포 빼야되는데 뭘로 빼지 [4] 컨섹 2021.12.19 93 0 그오도 주인공은 쎈데 [2] 클러스트 2021.12.19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9 01: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