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섭 두번째 통곡의 벽 도달 1q2w3 추천 1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306 작성일 2021-12-19 02:29:44 https://arca.live/b/counterside/40666760 첫번쨰는 개같은 비숍 각성체두번째는 얼터서윤인듯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소닉 2021-12-19 02:30: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뭐로 버티냐 각성 하나도 없는데 펼쳐보기▼ 1q2w3 2021-12-19 02:30:38 그래도 옛날과는 다르게 핑챙이랑 치후유가 든든하긴 함 펼쳐보기▼ 소닉 2021-12-19 02:31:05 숨지마라 핑챙 재무장 붐은 왔다 펼쳐보기▼ 늒네 2021-12-19 02:35:59 개운이가 담당일진임 펼쳐보기▼ 뇌가있는용기병 2021-12-19 02:56:58 우리도 저거 각성 없을때 깨진않았나 펼쳐보기▼ swratra 2021-12-19 05:01:19 우리도 저거 각성 없이 깼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어구챌 좆비아보고 그리운사람 [1] 여린 2021.12.19 105 0 리벳 이 썅련은 나올때마다 좋았던적이 없어 [5] Cacao 2021.12.19 142 0 전략전 뉴디트 쎈듯 [1] 보지 2021.12.19 90 0 갑자기 130다이브 터지네 검은홍차 2021.12.19 90 0 장비 '파밍' 이라면서 풀오토도 개어렵고 소탕도 없는건 대체 무슨심보냐 [2] TLCrow 2021.12.19 118 1 카사 세계관이 소울워커랑 같은세계관임 ㄷㄷ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9 135 0 비건이 뎡말 병신가튼 짓인 이유.유럽연합 [1] Cacao 2021.12.19 102 5 와 재무장 스킬렙업 정보 존나 털리네 [1] 하얀마음뿌꾸 2021.12.19 87 0 뭔가 까먹은거같다 했더니 [4] 양하림 2021.12.19 113 0 꿈을 꿧어 Cacao 2021.12.19 87 0 렐릭장비 보딱이상드랍 우지다 2021.12.19 133 -1 ✋질문 장비 셋옵 고민있음(비틱주의) [2] 환마 2021.12.19 107 -4 아니 방어구챌 진짜 좆같네 여린 2021.12.19 77 0 채신 메카물은 이거지 [2] 꼬리를문뱀 2021.12.19 105 0 할배시대 로봇만화 좋은거 많잖아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9 103 0 대공5쉽네 [2] 고구마 2021.12.19 123 0 ✋질문 7T 장비챌 1-2이라도 캐야되나 [2] 하늘정원 2021.12.19 119 0 금태는 꼰대일까 아닐까 [4] 병투vs오니짱 2021.12.19 110 0 채신 롸벗 만화 [8] 님얼굴비매너 2021.12.19 175 0 카사 못 접는 이유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9 224 0 아니 씨발 PVE에서는 적이 무조건 함선에서나와야지 왜 맵 중앙에다 소환하냐고 [3] TLCrow 2021.12.19 117 1 메카노 안한지 3일째;; 무야홍어 2021.12.19 69 0 업밴 지옥주 끝나기까지 12시간30분 ㅋㅋㅋㅋ 충혹마 2021.12.19 88 0 일섭 두번째 통곡의 벽 도달 [6] 1q2w3 2021.12.19 306 0 아니 모작권 왜저래바꿧지 [8] 여린 2021.12.19 155 0 건틀렛 7티어완성기념 건틀렛ㄱㄱ [4] 소미맘 2021.12.19 181 0 알트 소대 일냈다..... [28] 둔까쓰킹 2021.12.19 1782 56 굿즈 중에 아크릴 스탠드는 웨사는거임 [3] ㅇㅇ 2021.12.19 138 0 이제 ssr 여분은 무조건 재무장용으로 쓰는건가 [4] 씨에스 2021.12.19 148 0 나도 메카노 하고싶다 [8]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18 0 밑에 식물성 만두이야기에서 코메디인거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9 104 0 카사할시간 여린 2021.12.19 107 0 번호 낭낭하게 놓고 가요 [3]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96 0 서버 문제없지? 하나둘삼삼 2021.12.19 61 0 이번 재무장은 3개가 맞을거임 [5] 1q2w3 2021.12.19 150 0 가혐단이면 모를까 힐혐단은 저런소리하면 양심도 없는거지 [3]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12.19 118 0 페도)카사의 변태력은 나날이 발전하고 추가하고있음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9 186 0 다음주는 크리스마스 복각하고 끝이겠지? [7]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9 92 0 cj에서 식물성 만두와 김치 출시한데 [2]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10 2 뭐야 공략 너무 템컷 높은데 [2] TLCrow 2021.12.19 115 0 시그마 뿔 달려있는거 뭐임? [3] 케로로소대 2021.12.19 145 1 메이플하고싶은데 못하겠네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9 83 0 교복... 마망쭈쭈조 2021.12.19 117 0 ✋질문 렐릭 잠재는 뭐 뽑아야되?? [6] 에델조아 2021.12.19 185 0 요새 케이스 부옵 치피저 괜찮은거 같음 [4] ㅇㅇ 2021.12.19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9 02: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