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에서 준다는 백신은 사람 죽일려하니깐 무섭고 코로나로 거리두기하니깐 돈 없어서 아사할것 같음 그리고 나라 제일 윗대가리라는 새끼는 훠훠 우리 백신 맞읍시돠 훠훠 ㅇㅈㄹ하니 ㄹㅇ 이게 좀비 아포칼립스보다 심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