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난건지 모르겟음
리벳 궁맞고 뒤지던데 데미지가 큰거 2만뜨는데

지금은 만팔천뜨고 살음

몰루 2스 떨어지기전이고 유닛 쌓이기전이라 유효타는 아닐텐데
둘다 크리뜬거구








몰겟다 다시 굴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