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케이스가 딜러랑 탱커 둘다 써서 존나 귀한데


T7 케이스 이거 튜닝 옵션에 지피감 16%까지 붙는거 보니 스충 크게 필요 없는 탱커들이 케이스 땜빵용으로 쓰기 괜찮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