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에 있던 샤오린 지지자들
노팬티스러운 일러스트
둥지지킴이라서 알드립도 가능함
이런 조건들 달고도 성능이 역겨울정도로 좆사기고 플레이스타일도 구역질나게 역겨워서 팬아트고 지지자고 아무도 없음
그냥 모두가 혐오하고 쓰는사람들도 싫어하고 모두가 사라졌음 좋겠는 캐릭
샤오린 지지자들도 타워린 싫어할걸 ㅋㅋ 캐릭 이미지 좆박살나서

기존에 있던 샤오린 지지자들
노팬티스러운 일러스트
둥지지킴이라서 알드립도 가능함
이런 조건들 달고도 성능이 역겨울정도로 좆사기고 플레이스타일도 구역질나게 역겨워서 팬아트고 지지자고 아무도 없음
그냥 모두가 혐오하고 쓰는사람들도 싫어하고 모두가 사라졌음 좋겠는 캐릭
샤오린 지지자들도 타워린 싫어할걸 ㅋㅋ 캐릭 이미지 좆박살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