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번 복귀에 간발의 차로 대적자셋트 못받았을땐
ㅎㅎ아쉽지만 장비 파밍 열심히 하지뭐.....라고 정신승리하면서 했는데
잠깐 바빠져서 한달정도 쉬다가
이번 복귀에 4일차로 각선권 대적자셋트 또 놓침
ㅅㅂ그래도 지른돈이랑 여태까지 게임이 재밌어서 하고는 있는데
왜이렇게 박탈감이 들지.....
스충셋만드느라 셋바 꼬라박으니 멘탈 더 흔들리네 ㅅㅂ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보상수령좀 늘려라 이 개새끼들아!!!!!!!!!!!!!!!!

저번 복귀에 간발의 차로 대적자셋트 못받았을땐
ㅎㅎ아쉽지만 장비 파밍 열심히 하지뭐.....라고 정신승리하면서 했는데
잠깐 바빠져서 한달정도 쉬다가
이번 복귀에 4일차로 각선권 대적자셋트 또 놓침
ㅅㅂ그래도 지른돈이랑 여태까지 게임이 재밌어서 하고는 있는데
왜이렇게 박탈감이 들지.....
스충셋만드느라 셋바 꼬라박으니 멘탈 더 흔들리네 ㅅㅂ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보상수령좀 늘려라 이 개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