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신캐가 나오고 장비를 먹으면서

덱은 점점 더 개선되가고있는데

아직도 7단계를 진심으로 쳐본적은 없다

돈이 안되니까 우선순위가 낮은가보다

KRserver.priority=PRIO_MAX;

JPserver.priority=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