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미나 이거 성능픽 아니냐? 카사는질병이ya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2 조회수 568 작성일 2021-12-20 10:05:57 https://arca.live/b/counterside/40765552 이거 장난감 맞냐? 시험삼아 굴려봤는데 딜이 이상한데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2] 밀리에밀리 2021-12-20 10:06:14 딜 '만' 보면 로자급이라던데 펼쳐보기▼ ngcn 2021-12-20 10:06:22 원래딜자체포텐은 높았음 펼쳐보기▼ 컨섹 2021-12-20 10:06:37 장난감 맞지 펼쳐보기▼ 컨섹 2021-12-20 10:07:12 딜측정을 전당같은데서 하니까 그럼 지렁이 레이드 이런데서 해야 펼쳐보기▼ 카사는질병이ya 2021-12-20 10:07:48 협력전 열리면 쳐봄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1-12-20 10:06:54 장난감 맞음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20 10:07:12 스충말고 치피면 더 쌤 펼쳐보기▼ 카사는질병이ya 2021-12-20 10:07:29 메이즈 아님 초전도?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20 10:10:37 수치는 메이즈가 더 높긴한데 걍 초전도 껴도 댐 펼쳐보기▼ 반갑노 2021-12-20 10:07:29 딜만 쎄니까 장난감이지 펼쳐보기▼ Paka 2021-12-20 10:12:39 pvp가 안돼서 펼쳐보기▼ 프레이마이어 2021-12-23 01:55:04 건에서 메이즈 스충셋으로 30초안에 딜 11만 박긴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패노에 우연히 소탕작전 추가 [3] 밥은먹고다니냐 2021.12.20 90 0 누가 콘좀 달아줘 속였구나 그거 [2] 메리스 2021.12.20 77 0 오늘 근데 늦을만은 하지 않나 컨섹 2021.12.20 64 0 왜 패노 아직도 안뜸 [2] 소닉 2021.12.20 83 0 늦네에 패노 ngcn 2021.12.20 34 0 나이 30되어도 딸치는애도 있음? [8] ㅇㅇ 2021.12.20 191 -1 없뎃인데 패노 왜 없음(X) ㅇㅇ 2021.12.20 57 0 근데 장난감 기준이 머임 [7] 카사는질병이ya 2021.12.20 142 0 미안...하다.. [4] 블루아카이브 2021.12.20 107 0 세리나 픽업좀 [1] 영원한라뉴비 2021.12.20 78 0 패노올리는거 까먹음? ㅇㅇ 2021.12.20 39 0 패노 없네... ㅇㅇ 2021.12.20 40 0 이번주의 모네는 힐데도 울고갈 배신자다. [1] ngcn 2021.12.20 95 0 MBTI로 사행시 해주세요 [3] 알파버지니스 2021.12.20 113 1 패누 늦는 이유 꼬리를문뱀 2021.12.20 60 0 돈까스 시키신 분! [1] 금은동태 2021.12.20 97 0 무기챌 공략보는데 [2] tenra 2021.12.20 134 1 이번주 업 무섭네 [7] 내장탕 2021.12.20 122 0 건틀렛 야 이게 뜨네 ㅋㅋㅋ [1] Zinma 2021.12.20 134 1 ✋질문 사연응모 깊카로 카사 지르는거 가능? [2] 요정버서 2021.12.20 105 0 없뎃인데 왤케 공지 늦음? [4] 나나리치 2021.12.20 101 0 늦네 패노 [7] 학점대폭발 2021.12.20 116 0 요즘 mbti 이거 맹신하는 사람이 너무 많네. [2] 씨에스 2021.12.20 110 0 재미나 이거 성능픽 아니냐? [12] 카사는질병이ya 2021.12.20 568 0 카운터들중에 변신하는 능력은 없나? [8] 블루아카이브 2021.12.20 113 0 어렸을적 은사님께서는 행동하는 양심이 되어라 하셨다 [3] 알파버지니스 2021.12.20 102 0 내일 밀리아 리콜하면 걍 기순이나 바꿔야지 [3]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20 116 0 아키노 소라 신작 마왕 귀여움 ngcn 2021.12.20 114 0 오로치는 뽑을때 자체스포 장난아니던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0 115 -1 본인 밀리아 리세계라서 채용권 몇장줄지 모름ㅋㅋㅋ [3] 아루룽 2021.12.20 131 0 분명 크리스마스 호라이즌 때매 늦는듯 ㅎㅎ [8] 카늒네 2021.12.20 102 0 아사나기센세 뿔캐릭 좋아하지않나 [8] 님얼굴비매너 2021.12.20 342 0 카챈 off [3] 꿀때지 2021.12.20 83 0 이제 분탕패노는 겁나지않다. ngcn 2021.12.20 38 0 뭐야 패누 없음? [3] 폴리네시아 2021.12.20 101 0 아니 60%는 넘게 타워메타네 이게 게임이냐? [8] 시그마져아 2021.12.20 114 0 방어챌 애미뒤졌네 [4] Ykr 2021.12.20 197 0 없누 ㅋㅋ 블루아카이브 2021.12.20 37 0 요즘 패노 좀 늦는거같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0 67 -1 저번 방송에서 추첨 당첨된건 없지만... [2] 꿀때지 2021.12.20 98 0 겜 얘기 하면 우울해지는 게임이 있다?! [1] 라익스가드 2021.12.20 116 0 내일 채용권이랑 쿼츠 들어오겠네 [2] 주블 2021.12.20 75 0 메카 메스충쓰냐? [4] 허다 2021.12.20 100 -3 셋바 폭사로 우울해져서 [10] 에시온 2021.12.20 106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0 10: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