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격기 필중되고 타격범위 늘어나서 함선까지 닿더라
타워캐릭들을 이렇게 조질 줄은 몰랐다 진짜ㅋㅋㅋ
이번주는 3밴인데도 잊을만하면 튀어나온다
아직 풀융합 안찍은 놈들은 빨리 110 찍어놔라.. 떡상한다... 진짜로.....

출격기 필중되고 타격범위 늘어나서 함선까지 닿더라
타워캐릭들을 이렇게 조질 줄은 몰랐다 진짜ㅋㅋㅋ
이번주는 3밴인데도 잊을만하면 튀어나온다
아직 풀융합 안찍은 놈들은 빨리 110 찍어놔라.. 떡상한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