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격기 필중되고 타격범위 늘어나서 함선까지 닿더라

타워캐릭들을 이렇게 조질 줄은 몰랐다 진짜ㅋㅋㅋ

이번주는 3밴인데도 잊을만하면 튀어나온다

아직 풀융합 안찍은 놈들은 빨리 110 찍어놔라.. 떡상한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