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이 사람들아 역시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7 작성일 2021-12-20 11:05:35 https://arca.live/b/counterside/40769665 이번주 크리스마스라고없뎃 아니라고집구석에 박혀있지 말고 좀 나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lemonade 2021-12-20 11:05:51 중국몽죄인 2021-12-20 11:05:54 뷰룻 2021-12-20 11:05:59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2-20 11:06:04 굽네바사삭 2021-12-20 11:06:12 그거 암? 밖은 코로나가 점령했대... 펼쳐보기▼ 역시난 2021-12-20 11:06:27 카늒네 2021-12-20 11:06:1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 패노 언제 올라오냐고요? [1] dwsss 2021.12.20 96 0 이새기들 평점 조금 올려줬다고 삐져버렸노 [3] ㅇㅇ 2021.12.20 169 0 치명이랑 명중 개편한댔나? [5] TerminalVelocity 2021.12.20 106 0 이번주 패치노트 없냐? 어데갔노 [8] 박상연 2021.12.20 126 1 누구냐고 물으신다면? 대답해드리는게 인지상정! [16] 방연 2021.12.20 1183 69 820까지 패노없으면 [1] dwsss 2021.12.20 72 0 시바 식겁했노 [3] 청안아이 2021.12.20 129 1 카나데 여우비가 타격감은 좋음 [1] Zinma 2021.12.20 99 0 830 패노 없으면 힐데 힐/데로 만듦 [1] ㅇㅇ 2021.12.20 59 0 정액제 무료 연장 뭐냐ㅋㅋㅋㅋㅋㅋ [11] 이하늘 2021.12.20 281 2 이번주 건 먼가 이상한데 [1] 견로 2021.12.20 58 0 솔저도 슬슬 각성 나올때 되지 않았을까? [6] 도움이필 2021.12.20 105 0 이제 한섭은 패노도 안내는건가... [1] ㅇㅇ 2021.12.20 49 0 안이;; 8시 넘었는데 노패노 실화야?? [2] 눈꽃1 2021.12.20 80 0 이래놓고 해외섭에선 재무장 안 낸다고 하면 [4] 한우쟝 2021.12.20 93 -2 가은이가 커엽긴하지 ㅇㅇ 2021.12.20 62 0 뭐임 패누 ㄹㅇ안나오네 [1] ㅇㅇ 2021.12.20 73 0 각우보다 깡우가 더 센거 같음 한우쟝 2021.12.20 77 -2 일섭 오픈하자마자 ㅋㅋㅋ [7] dwsss 2021.12.20 228 0 앞으로 패치시간은 [2] 베버 2021.12.20 100 1 패노를 원하나? [3] 한우쟝 2021.12.20 102 -4 관남충쉒 여기까지 찾아왔네 [3] IRR 2021.12.20 143 0 이번주는 없뎃이 아니라 없입니다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20 68 0 아니 이 사람들아 [7] 역시난 2021.12.20 137 0 건틀렛 호라이즌 사랑해 [3] 크리스피크림 2021.12.20 176 0 이번 주 없뎃아님? [6] 페도죽어 2021.12.20 139 0 ✋질문 당첨 상품 [12] shock250 2021.12.20 183 -2 시져시져 상여니는 패노 올리기 싫단마리야 8ㅅ8 [4] 샤라링 2021.12.20 105 -1 왜 이렇게 늦는 거시요. 남은 기간이 많지 않소 [2] 씨에스 2021.12.20 100 0 타 챈에서 이 콘 봤는데 귀엽더라 캐릭터 이름이 뭐임? [21] Tenya 2021.12.20 194 0 내일 패치안함? [1] 도라에몽 2021.12.20 67 0 ??? : 패노쓰면 욕할거잖아 dwsss 2021.12.20 74 1 ??? : 뭔가 까먹은거 같은데... 늒네 2021.12.20 93 0 큰거온다... ㅇㅇ 2021.12.20 66 0 ㅍㄴ?ㅍㄴ?ㅍㄴ?ㅍㄴ?ㅍㄴ?ㅍ?ㄴ?ㅍ?ㄴ?????????? [1] 소닉 2021.12.20 68 0 왜 기다리냐 [1] 역시난 2021.12.20 71 0 자러감 수구 [3] 아루룽 2021.12.20 90 0 ✋질문 카나데 템 뭐줌? [6] 윙수스 2021.12.20 145 0 아 ㅅㅂ 챈보느라고 크리퍼 오는거 못봄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0 89 -2 사람이란 동물은 역시 이런가봐 카늒네 2021.12.20 53 0 짐싸들고 해외로 도망갔나봐 ㅠㅠ [1] ㅇㅇ 2021.12.20 62 0 안쯤시발 VCT 2021.12.20 46 0 없다? [2] 베버 2021.12.20 80 0 8시되니까 글리젠 작살이노 뇌가있는용기병 2021.12.20 70 0 공카 새로고침 500배 [2]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2.20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0 11: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