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 일섭 신경쓰느라 한섭 패치노트도 신경 안 쓰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뭐 올릴께 뭐있다고 이렇게 오래걸려 일섭 업뎃 신경쓰느라 앞으로 한섭 패치는 재무장이랑 상점개편만 하는거 아님? ㅋㅋ